절대?유일?불변?영원을 넘어선 것이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넘어선 것이 사랑

그래, 사랑이라는 것이 뭐냐?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넘어선 것이 사랑인데 자기 사랑하는 손을 만지게 된다면 영원히 만져도 싫지 않다, 유일이다, 불변이다, 절대적이다 그래야 된다구요. 그런 마음으로 그러면 몸뚱이도 ‘아이고, 더하면 좋겠다.’ 하는 거예요. 그리고 눈도 코도 입도 귀도, 오관이 집중해서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서 영원?유일?불변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가 침 뱉으면서 반대하고 그러겠어요? 어머니 아버지도 절대?유일?불변?영원히 위해 줌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사랑의 주인이 되는 거예요. 부모도 사랑의 주인이 되기를 바래요. 부모를 사랑의 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은 아들딸이에요. 상대가 없으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절대 위하고, 유일 위하고, 영원?불변 위해라 하는 거예요. 왜? 그렇게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나를 그렇게 사랑하는 주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제목이 뭐예요? ‘참사랑은 국경선을 넘어서’라구요. 참사랑은 하나님 가운데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넘어서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것을 넘어서지 않으면 참사랑이 없어요. 이렇게 하나 붙었으면 영원히 이것으로 좋아하게 되어 있지, 다른 법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 아무리 내가 뒤로 가고 앞으로 가더라도 좋기만 하다는 거예요. 어디를 가더라도 빙빙 돌더라도 좋기만 하다는 거예요. 그런 남편과 그런 아내, 부모와 자식이 천국 가게 되면 천국 가지 말라고 해도 한꺼번에 가기 때문에 하나님을 점령하지 말라고 해도 점령하게 돼요. 어머니도 그렇고 아버지도 그렇고 아들딸도 그렇고 전부 다 아들딸의 3대 전부가 그러니까 그 전부가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넘어선 참사랑과 하나된 그곳에서 하나님께서 절대?유일?불변?영원히 임재하시는 거예요.

보라구요. 먹는 것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그게 문제가 아니에요. 입는 것이 부족하더라도 몸과 마음과 세포 전부가 좋아하기 때문에 문제가 아니에요. *모든 세포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참사랑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면 하나님도 옮기려고 하면 ‘야야, 옮기지 말라! 영원히 좋다!’,천년만년 자도 좋고 놀아도 좋고 쉬어도 좋고 나가 다녀도 좋고 어디라도 좋다 이거예요. *행복이 언제 어디든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얼마나 좋겠어요! 알겠어요?「예스.」예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예스(yes) 하게 되면 한국말로는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예요. 예수님의 형님 됐다, 예수님의 가정 되고 예수님의 나라가 되었으니, 예수가 아무리 잘났더라도 내 나라 내 가정에 들어와서 내가 하자는 대로 하게 되어 있지 내가 당신이 하자는 대로 안 되게 되어 있다. 절대?유일?불변?영원으로 위하는 데에는 절대사랑의 왕이 살기 때문에 내가 왕의 대신 자리에 서게 된다면 모든 존재세계는 내 품에서 논다. 아멘!

하나님이 ‘세상 짐을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을 봐라.’ 하고 예수님에 대해서 칭찬을 했지만 말이에요, 여러분은 뭐예요? ‘세상 행복을 지고 가는 통일교회의 위해서 살겠다는 무리들을 봐라.’ 하는 거예요. 구세주가 필요 없어요. 여기에 통일교회의 1세와 2세들이 같이 모여 있어요. 모든 만물과 하나님과 나도 따라가겠다. 아멘! 선생님과 같이 마음으로 한 번 걸어보라구요.

임자, 선생님 좋아해?「예.」이 쌍것, 뭘 좋아해! 좋아해요?「예.」 왜?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동기를 여러분을 위해서 살기 때문에, 참사랑이 거기에 불이 붙기 시작하기 때문에 참사랑이라는 줄을 타고 어디든지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 선생님을 아니 좋아할 수 없느니라. 노멘이 아니라 아멘! 이렇게 돼요. 아침밥 점심 저녁밥, 하루 세 끼 밥보다도 더 그리운 것이 사랑이기 때문에 먹는 것을 잊어버리고,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노는 것인데 놀러 가는, 휴가 가는 것 다 잊어버리더라도 보기 싫은 할아버지 같은 선생님의 얼굴을 보면 왜 이렇게 마음이 좋은지 몰라요. 수수께끼라구요, 수수께끼. 수수께끼 동산이 이상적 에덴동산을 완성한 곳이다, 하나님과 온 우주가 아멘! 와 와 와 와! 산울림이 되어 가지고 아-멘! 끝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