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영계와 육계의 동화시대로 들어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이제 영계와 육계의 동화시대로 들어가

그럼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인류가 하나님을 중심삼은 고향이 없었어요. 하나님을 중심삼은 조국이 없었던 것이, 고향 땅이 설정되고 조국광복이 지상에 이루어짐으로 말미암아 만국은 하나의 국가 형태로 진전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평화지구를 설정하자고 제안하는 거예요. 국경지대는 반드시 사탄이 만들었기 때문에 이걸 하나님이 주관해야 된다 이거예요. 국경에는 반드시 악마가 도사리고 있어요. 그 악마가 민족적 원수들이에요. 국경을 사이에 두고 적대시하던 모든 것이 사탄을 중심삼고…. 이건 악마의 실체라는 거예요. 이것이 말씀 가운데 나와요. 이들이 도사리고 있는 이 국경선을 철폐해 가지고 화합의 기반을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천하가 평준화돼 가지고, 수평이 돼 가지고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거예요.

그런 것을 보편 타당화시키기 위해서 참부모가 승리의 기반 위에서 이런 것을 선포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런 식이 오늘 이 추석이에요. 선생님 80세에 8월 추석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재림주라는 것은 하나님 편에는 출발인 동시에 사탄세계에는 맨 마지막이에요. 이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조상으로 왔다 갔던 가인세계의 모든 전부를 누가 책임져야 되느냐 하면, 부모님이 책임져야 돼요. 거짓 부모가 책임질 수 없어요. 거짓 부모 앞에 속하던 것은 사탄권에 있었기 때문에, 전부 다 승리해 인수받아 가지고 이것을 부모님이 앞세워 가지고 돌아간 다음에 여기에 경계선이 있어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그리고 사람들이 살고 묻혀 있는 무덤, 각 개개인의 생활하던 곳에 전부 경계선이 되어 있는데, 이것을 완전히 터 버려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그것은 부모님만이 하지 하나님도 못 해요. 승리한 부모님만이 할 수 있는 특권이에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영계와 육계의 동화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악한 사람들, 뜻에 어긋난 사람들은 자기들도 모르게 서서히 하늘이 정리해 나간다구요. 직접적 탕감시대예요. 탕감이 없어요. 이제 즉결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잘못하면 잘못한 것을 중심 삼아 가지고 대가를 중심삼고 자기들이 탕감받아 자기 한계권 내에 머무르는 거예요. 영계의 감옥에 간다구요.

영계의 감옥에 가서 한계권에 남아진 것을 전부 다 청산해야 돼요. 그 문을 열어 줘야 돼요. 영원히 막혀 버리거든. 이런 식을 해줌으로 말미암아 이제부터 사후에도 가야 할 영계까지 문이 열리기 때문에, 절대신앙, 그 다음에는 뭐라구요?「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복종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