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해방받기 위한 탕감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해방받기 위한 탕감역사

장자의 나라가 되기 위해서는, 사탄세계의 지금까지 모든 나라를 전부 다 복귀하는 데 있어서는 축복받은 가정들도 가인적 사탄세계의 나라 가정들을 위해서 희생해야 돼요. 그들을 깨우쳐야 되는 거예요. 모르니까 가르쳐 줘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가르쳐 줘 가지고 축복받을 수 있게 해 가지고 자기의 동생, 친동생과 같이 이렇게 되기 위한 것을 만들지 않고는 사탄세계의 나라를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그건 누가 해야 되느냐? 여자가 전부 다 잃어버렸어요. 해와가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니 탕감역사에 있어서 여자가 해방받기 위해서는 나라를 찾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등록을 하는데 누가 먼저 해야 되느냐? 남자라는 남자는 오시는 참부모 외에는 전부 다 사탄세계의 혈통이에요. 그걸 전부 다 부정해 버리고 여자들만 똘똘 뭉쳐 가지고 여자들이 독신생활을 해야 돼요, 여자들이.

종교에서는 가출을 해야 됩니다, 가출. 고차적인 종교는 전부 다 ‘나라를 버리고 뛰쳐나와라!’ 하는 거예요. 뛰쳐나오는 데는 누가 뛰쳐나오기를 바라겠어요? 남자들이 아니에요. 여자예요, 여자. 해와가 하나님의 품을 떠나 담 바깥으로 먼저 넘어가고, 남자도 끌어서 넘어가 가지고 가정도 거기에 번식해 놓았으니 탕감복귀원칙에 의해서 여자들이 뛰쳐나와야 돼요. 알겠어요?「예.」

여자들이 뛰쳐나와서 뭘 해야 돼요? 나라를 찾아 가지고 나라를 잃어버리게 한 해와의 역사적 모든 것을 밟아 치우고, 승리적인 패권을 세워 가지고 나라를 독립시키지 않으면 여자들의 해방권이 성립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역사가 그렇게 돼요. 역사적 총평이 그거예요.

오시는 재림주는 세계의 수많은 종교권에 대해서 축복의 혜택을 줘 가지고 축복받은 무리들을 중심삼고 다시 전체…. 이것이 근본적인 탕감복귀가 안 돼 있어요. 조건적인 탕감조건은 됐지만 백 퍼센트 이상 근본적인 탕감조건이 안 돼 있기 때문에, 에덴에서 타락한 것이 조건적인 타락이 아니라 근본적인 타락을 했기 때문에 각 가정에서 참하나님을 중심삼고 참신랑을…. 신랑 하게 되면 오빠, 그 다음에는 남편, 아버지, 왕까지 들어가요. 그걸 다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오시는 재림주, 참부모는 뭐냐 하면, 오빠인 동시에 신랑인 동시에 그 다음에 뭐예요? 아버지인 동시에 왕의 자리까지 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따라가는 사람도 여왕의 자리에 있지만, 할머니 자리도 되고, 어머니 자리도 되고, 그 다음엔 아내의 자리도 되고, 그 다음에는 딸의 자리도 되고, 누나의 자리도 되는 거라구요.

8단계의 여자가 있지만 전부가 왕 될 수 없어요. 그러니 하나의 왕 밑에 전부 다 달려야 돼요. 할머니가 돼야 되고, 어머니가 돼야 되고, 아내가 돼야 되고, 그 다음에 딸이 돼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참아버지가 나오지 않고는, 참부모가 없어 가지고는 이것이 해방이 안 돼요, 해방. 전부 다 뒤집어 박았다구요. 이것을 참부모가 축복해 가지고 같은 자리에서 모든 여성들을 한데 모아 가지고 세계적으로 결속시켜 가지고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돼요.

거기는 나라가 없어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나라가 있었나요? 뭐 성도 없어요. 일본 나라, 미국 나라, 무슨 데데하게 싸우고 있는 역사시대의 수많은 나라를 사탄이 만들어 놓았지, 하나님이 만들어 놓지 않았어요. 국경을 만든 것은 하나님이 아니에요. 국경을 철폐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