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생활과 영계≫는 영계를 파악한 결과를 보고한 내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지상생활과 영계≫는 영계를 파악한 결과를 보고한 내용

『……사위기대란 하나님을 중심삼고 주체와 대상이 서로 하나되어 그 기반 위에서 자식을 번식하는 터전을 말한다. 하나님의 창조목적의 근본 토대 위에서 주체와 대상의 뜻에 맞춰서 자녀로 지음 받은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의 테두리 안에서 잘 성장하여 본래 원하셨던 바의 뜻대로 창조이상을 이루어야 한다.

그런데 주관주가 사탄으로 바뀜으로 말미암아 사탄 주관권으로 화한 세계가 하나님 주관권의 세계로 완전히 복귀될 때 하나님이 본래 원하셨던 이상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하나님은 복귀섭리를 통하여 천국건설의 뜻을 지상에 이루시기 위하여 인간을 찾아오셨다. 따라서 지상 인간들은 자녀의 입장에서 하나님의 품속에 바로 오게 될 때 하나님을 중심삼은 영원한 천상천국의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저것을 상헌 씨가 원리를 알기 때문에 얘기하는 것이 아니에요. 영계 자체를 파악해서 되어진 결과를 보고한 내용이에요. 그것이 원리 말씀과 내용이 같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이지요. 자, 읽으라구.

『……지상에 계시는 참부모님은 지상만의 참부모가 아니라 천상천하의 참부모이시므로 영계의 영원한 안식의 주인, 천국이상의 주인공이 되신다. 따라서 영계에 있는 모든 계층별 수많은 영인들은 참부모님이 영계에 오셔서 이루시게 될 이상세계 건설을 기다리며 그것을 소망으로 삼고 살아간다.』

참부모가 영계에 가서 할 일을 이제 흥진 군에게 맡겨서 하는 것입니다. 그저께인가?「예.」24일부터 이 일을 하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