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v

그래, 조국광복을 해야 됩니다. 조국은 반드시 주권이 있고, 백성이 있고, 땅이 있어야 하는 것인데, 땅은 북한 땅, 남한 땅 이거로는 안 된다구요. 한국 땅에 뭐 자라요? 산이 75퍼센트나 된다고 그러잖아요? 75퍼센트도 넘지요? 이런 땅을 놓고 싸우고 피 흘리고 그래요. 그래서 내가 120만 헥타르를 중심삼고…. 120만 헥타르면 제주도의 8배예요. 대한민국의 4천만을 다 먹여 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선포해야 돼요. 국경지대의 땅을 나라가 안 내놓게 되면 내가 유엔을 물고 늘어져서 그 일을 하겠다는 거예요. 완충지대는 3억 평밖에 안 됩니다. 3억 평이면 얼마예요? 120만 헥타르가 36억 평이니까, 몇 배예요? 12배, 12배예요. 그렇지요?

그런 때가 왔어요. 그러니까 영계 육계를 싸잡아 가지고 영계가 왔다갔다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갔다가 넘어가지를 못했어요. 이렇게 가다가는 가다가 떨어지고, 가다가 떨어지고 이게 자꾸 높아졌지요. 이런 것을 알아야 돼요.

이제는 끝날이 돼 가지고 세상이 어떻다는 것을 다 알아요. 해가 어디에 떠 올라온다는 걸 다 안다구요. 그걸 넘어서게 된다면 나라를 갖고 넘어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나라가 없으면 못 넘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사탄의 경계선에 나라가 있기 때문에 나라에서 터 놓으면 전부 다 넘어가는 것입니다.

사탄을 이긴 날에는 나라는 본래 인간이 가야 할 나라예요. 그 나라가 없어요. 그러니 조국광복이 얼마나 엄청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천년 만년 죽지 않고 경계선을 지키고 싶은 하나님을 천년 만년 추방해 버린 것입니다. 이제 그 나라를 찾는 날에는 천년 만년 주인의 자리에서 법을 통해서 교육하고 제도를 통해서 교육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부처가 생기려면 법이 있어야 돼요. 그렇지요? 법을 만들고 그 법을 중심삼은 체제를 만들어야 부처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 나라의 체제가 없고 부처가 아직까지 없어요. 지금까지 법을 만들 수 없었어요. 사탄이 법을 알고 있으니까. 그 이상의 법을 행동하고 나서야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