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안식할 수 있는 그림자 없는 보금자리를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안식할 수 있는 그림자 없는 보금자리를 만들자

정오정착(正午定着) 하는 가정, 그림자가 없는 가정이 되어 가지고 뭐냐? 에덴동산에서 그림자 없는 참사랑이니까 사랑하는 데 그림자가 없어야 돼요. 그러니 세상만사 모든 전부가 거기 와서 달라붙게 되어 있지, 하나되게 되어 있지, 거기에 딴 것이 나서 가지고 자기 주장을 할 수 없어요. 그러니 절대신앙, 뭐라구요?「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복종!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없어요. 참사랑 앞에는 전부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런 그림자가 없는 정착을 아담가정에서 이루어 가지고 아담 족속, 아담 민족, 아담 국가, 아담 세계가 돼야 되는 거예요. 그림자가 없는, 하나님이 그 가운데서 밤이나 낮이나 마음대로 안식할 수 있는 보금자리가 되는 거예요.

그런 보금자리가 하나님의 창조이상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렇게 사는 것은 하나님을 개인에서부터 천상세계까지 영원히 아버지로 모시고, 그 아버지 앞에 효자 효녀 되는 가정이 되는 것이요, 충신 충녀가 되는 가정이 되는 것이요, 성인의 부부가 되는 가정이 되는 것이요, 성자와 성녀의 가정이 되기 위한 거예요.

그 가정 가운데 하나님이 자유자재로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 저 말단 집에서 한꺼번에 그 삼촌네 집, 그 다음에 할아버지, 또 할아버지, 또 할아버지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몇 대 조상까지 마음대로 갔다가 마음대로 돌아올 수 있는, 사방 천지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통할 수 있는 그림자가 없는 그 세계가 하늘땅에 연결될 때는 지상천국이 되는 것이요, 천상세계의 천국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천국이 어떤 곳인지 알겠어요?「예.」그림자가 없어요. 그림자가 없는 정오정착이 돼야 되는 거예요. 개인 가정이 커서 종족이 서고, 종족이 커서 민족이 서고, 8단계로 커 가는 거예요. 이걸 꽉 누르면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세계예요. 요걸 딱 벌리면 하늘땅이 다 들어가는 거예요. 혈연으로 연결된 가정이 중심이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여러분의 몸 마음이 중심을…. 가정 가운데 중심은 남자예요. 남자는 뼈예요. 하나님의 생명의 씨를 남자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자가 중앙에 서면 큰일나요. 뼈가 뚝 잘라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들딸 앞에 조상으로 이어받은 뼈의 연결인 척추 매듭을 올바로 이어놓고 가야 돼요. 마음대로 하면 안 돼요. 그 어미가 마음대로 하게 되면 척추가 끊어지고, 아들딸도 어머니가 하는 대로 하는 거예요. 어머니의 피와 살과 뼈를 갈라 먹고 사는 것이 아들딸입니다. 그래 가지고 태어난 거예요. 그러니 어머니의 영향이 크다는 거예요.

아기를 때릴 수 없어요. 저 아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어머니라는 이름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어머니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 것은 어머니 때문이 아니에요. 아들딸 때문에 되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아들딸을 위해서 살게 되어 있지, 아들딸을 위해서 때리라는 법은 없다구요. 자기를 위해서 때리면 문제가 되는 거예요. 원칙이 그렇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