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통일교회는 가정 수입의 30퍼센트를 세금으로 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통일교회는 가정 수입의 30퍼센트를 세금으로 내야

아이구, 내가 오늘…. 오늘이 무슨 날이라구요?「10월 초하루입니다.」오늘 무슨 얘기를 한다구요? 유엔 총회의 기조연설이 아무리 좋고 국경철폐가 다 이루어졌다 해도…. 그거 뭘 하자는 거예요? 여러분 가정이 하늘땅 어디나 통할 수 있는, 자주장할 수 있고 해방된 가정을 만들어 보자는 거예요.

그래, 통일교회를 믿어 가지고, 축복받아 가지고 손해 봤어요, 이익 봤어요?「이익 봤습니다.」얼마나 이익 봤어요?「많이요.」이익 보면 나라에 세금 바쳐야 되지요?「예.」(웃음) 세금이 100분의 1이에요, 얼마예요? 세금이 얼마냐 말이에요. 십일조가 아니에요. 십의 3조예요. 앞으로는 그래요. 7수, 3?7이에요. 삼 칠이 일십일(3×7=21)이에요. 3?7제가 이론적이에요. 7수 고개를 넘었어요. 중심이 되어 소생?장성?완성으로 자라 가지고 가정을 가져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우리 통일교회는 자기 수입의, 여자 남자 아들딸 가정 수입의 30퍼센트만 내는 날에는 세금을 안 내도 됩니다. 국세청이 없어져요. 은행에 매달 틀림없이 그것을 계산해서 낸다면 국세청이 없어져요. 그러면 얼마나 비용이 감소하겠어요? 알겠어요? 세금에 대한 법이 필요 없어요. 이렇게만 살거들랑 얼마나 사회가 정화되겠나 생각해 봐요.

없다고 이웃집에 가서 도적질을 할 수 없어요. 자기가 노력을 안 한 거지요. 빚지지 말라 이거예요. 지금 지고 있는 빚만 해도 못 갚을 입장인데, 또 국민한테 빚지고 나라한테 빚질 수 있어요? 빚을 지고 지고 완전히 빚에 묻혀 버릴 수 있는 것이 도적질하는 거예요. 국가 재산 약취, 공금 약취와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자기 자체의 무덤을 파서 흙을 자기 손으로 덮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칙에 입각해서 30퍼센트를, 전체 수입의 30퍼센트를 내는 날에는 나라에 뭐…. 보라구요. 서울이면 서울에 동이 있고, 구청이 있지요? 동에서부터 구청, 시, 도에서 세금 받는 조직이 첩첩이 연결되어 있어요. 세금을 누구든지 안 낼 수 없어요. 아침 먹으면 점심 먹고 점심 먹으면 저녁 먹는데, 그렇게 세끼 먹는 거와 같이 3수에 해당할 수 있는 세금만 내게 된다면 아침 점심 저녁을 걱정 안 해도 괜찮아요. 일년 열두 달 그런 염려 안 해도 되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오기 때문에 앞으로 어떠한 기관에서도 30퍼센트를 떼야 돼요. 아들이면 아들의 30퍼센트, 어머니가 취직하면 월급을 받은 데서 30퍼센트를 떼는 거예요. 회사에서 처리해서 종업원 수에 해당하는 30퍼센트만 내면, 그 사람들은 천국 백성으로서 이미 입적해 가지고 천국권의 보호를 받고 하나님의 공인을 받아서 하늘나라에 가서 살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