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하는 일을 모르더라도 절대신앙?사랑?복종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하는 일을 모르더라도 절대신앙?사랑?복종하라

그래서 4대 성인도 상대가 지상에 있으니 초대해서 잔치도 해주고 4대 성인의 생일이나 4대 성인 집안의 축하할 일이 있으면 4대 성인의 졸개들, 지상에 있는 사람들, 천주교니 신교니 불교니 유교니 회회교니 할 것 없이 종교 떼거리들의 장(長)을 모아 가지고 잔치하는 거예요. 소크라테스까지 축복해 줬으니 그 조상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지상에서 잔치할 날이 왔습니다. 알겠어요?「예.」

잔치해서 지상에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천상세계도 하나돼요. 그러니까 지상의 부모님이 탕감한 모든 것을 천상세계에 흥진 군 앞에 넘겨줬어요. 마음대로 올 수 있고 마음대로 갈 수 있게 되어 순환작용을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 영계의 조상들을 불러내서 조상의 기념하는 날에 축하연, 뱅큇((banquet;연회)도 할 수 있는 시대에 왔어요. 그러면 하나되는 거예요.

뒤집어져서 이렇게 되었던 것이 이렇게 하나되는 거예요. 갈라졌던 원수가 완전히 이렇게 돼요. 참부모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고, 참부모가 중요시하는 축복을 받지 않은 사람이 하나도 없다 하게 될 때는 하나님의 혈족이 되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은 뭘 했느냐 이거예요. 여러분은 선생님이 뭘 했는지 다 몰랐어요. 전부 아는 것만을 따라갈 수 없어요. 모르고 따라 나왔어요. 타락한 인류가 알아요? 거짓 부모가 된 것을 몰라 가지고 이마만큼 사탄 기반을 팽창시켰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탕감한 것을 전부 알고, 몰랐지만 참부모의 말을…. 하나님이 창조할 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마음을 가지고 창조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니까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부모님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하나님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한 거예요. 부모님과 하나님은 핏줄이 연결되어 있으니, 일체가 되어 있으니 부모님을 절대사랑하면 하나님을 사랑하고 부모님을 절대복종하면 하나님에게 복종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그런 전통을 세워 놓았으니 그래야 된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예.」

오늘날 통일교회도 제2차 40년시대에 들어가면서 자르딘에서, 그때가 1995년인가? 해방 이후에 40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선포했기 때문에 창조하던 하나님의 자리에 들어가는 거예요. 다 못 믿더라도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의 자리,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가지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며 창조한 거예요. 작은 물건을 만드는 데 있어서 보태, 보태, 보태, 보태서 우주를 만들었다구요. 알겠어요?

사람 하나 만들기 위해서도 얼마나 보탰느냐 이거예요. 남미에 곤충만 해도 3천6백만 종이 있어요. 물고기만 해도 3천6백 종이 있어요. 식물은 또 얼마나 많고, 동물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 많은 종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되겠어요, 안 잊어버려야 되겠어요?「잊어버려야 됩니다.」다 잊어버려야 돼요. 전부 다 잊어버려야 돼요. 대우주, 무한한 천상세계가, 백이라고 생각하고 딱 그만하면 무한한 세계, 무한 광대한 세계가 나올 수 없기 때문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잊어버리고 잊어버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