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본받으라고 하면서 세상 사람들에게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우리를 본받으라고 하면서 세상 사람들에게 가르쳐 줘야

우리 어머님이 미인인데, 미인을 보고 그렇게 미쳐 보고 싶을 텐데 하나님이 나보고 미친 거와 비교하면 내가 미치지 못해요. 왜? 어머님이 이제 가야 할 길이 남았다구요.

그거 알아요? ‘이제 세계 집집마다 강연을 해라!’ 하면 어머니가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해야 되는데 혼자 다 할 수 있어요? 세계의 모든 여자들을 훈련시켜 가지고 집집마다 해방의 때이니 나라 준비하기 위한 그 가정이 되어야 되고, 통반격파로부터 군으로부터 도로부터 한 집 같은 집을 중심삼고 연체적인 조직을 만들어서 국가 조직 형태를 갖춰야 돼요.

그것은 천하의 모델형 기준이기 때문에 어떤 나라든지 어떤 백성이든지 하늘나라에 가고 싶은 나라와 백성이 되고 싶으면 우리를 본받으라고 해서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안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안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가르쳐 줘야 됩니다.」누가?「저희가요.」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이, 참부모가 가르쳐 줬으니 참부모의 아들딸이, 손자들이, 3대에서 4대, 천천만만대 후손이 그 일을 가르쳐 주는데, 그 일을 더해야 돼요. 할아버지 몇 대는 이랬지만 우리는 그 본을 받아 가지고 세상에 이러 이런 일을 하자고 해서 그래야 된다구요. 그런 빛나는 역사를, 빛나는 실적을 가문의 자랑으로 할 수 있는 시대가 옵니다. 알겠어요?「예.」

거기에서 일등 하면 좋겠어요, 꼴등 하면 좋겠어요?「일등 하면 좋습니다.」일등은 못 하더라고 중은 넘어서야지요? 상?중?하면 중치는, 국경은 넘어서야지요?「예.」

국경은 언제나 닫혀 있지 않아요. 안 닫혀 있어요. 열려 있다구요. 자기 선조들이 잘못했으면 그 후손들이 조상과 같이 안 되겠다고 해서 결심하고 새로운 면에서 얼마든지 정성을 들여 가지고 높은 데서부터 연락할 수 있다는 거예요.

결국은 가정이 갈 수 있는 길에서 가정이 걸리지 않아야 됩니다, 여러분 집안이. 여러분 가정이 유엔을 대표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유엔 국경을 없애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가정생활에서 사방에 국경 없는 거와 같이 생활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