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 축복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 축복식의 의의

입적이에요. 사위기대가 구약시대에도 입적 못 했고, 신약시대에도 입적 못 했고, 성약시대에 입적했어요. 성약이라는 건 약속을 이루는 것인데 그 약속을 이루는 것이 뭐냐? 핏줄을 연이을 수 있는 가정적 출발을 이루지 못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약속을 이루지 못한 것이 구약이에요, 흘러간 구약! 그래서 신약, 새로운 약속을 했는데 못 이루었기 때문에 다시 와 가지고 신약을 완성하는 거예요. 그러니 가정을 중심삼고 전 세계가 하나님의 핏줄을 중심삼고 접붙여야 돼요. 접붙이지 않으면 못 돌아가요.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 부모님이 와 가지고 개인적인 탕감, 종족?민족?국가, 천상세계, 하나님의 마음 보따리 가운데서 원한에 사무치고, 인류의 조상들, 역사적인 모든 시대의 한, 가슴 가슴에 그림자가 있는 모든 것을 탕감해서 길을 닦았어요. 전깃줄을 다 장치했어요. 알겠어요? 발전소와 전깃줄을 다 설치했기 때문에, 여러분의 가정을 중심삼고 몇 촉짜리 전구를 갖다 넣더라도 발전소와 직결된 스위치를 꽉 누르면 하늘땅이 밝아지는 거예요. 전부 다 밝아지는 거예요. 그런 장치를 다 해놓았습니다.

그것을 연결시키는 사위기대 대전환이에요. 과거?현재?미래의 3시대 대, 뭐예요?「전환!」사위기대가 전환 안 됐어요. 그러니 뒤집어 놓아 가지고 사위기대가 입적하는 거예요. 구약시대에 못 했지요? 신약시대에 못 했지요? 부모님이 40년 전에 못 했던 거예요. 이게 돌아와서 그때를 맞아 가지고 입적하는 거예요. 기독교가 8억이었던 그때 했더라면 순식간에 세계는 해방됐을 것인데, 지금 통일교회 교인들이 수십억이 된 그 자리에서 이 일을 했기 때문에 모든 게 끝나요.

그래서 지상만이 아니에요. 조상 해원을 다 했지요? 이 땅 위에 태어나서 죽은 아이들까지 영계에서…. 부모들이 그 날을 생각하고 사진을 보고 정성을 들이면 자라요. 부모를 따라서 자라기 때문에 한 살, 두 살 먹은 아이부터 열 여섯 살 미만의 청소년들 중에 여기에 가 있던 사람들이 부모님이 승리권을 갖춤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축복받을 수 있게 된 거예요. 먼저 타락했기 때문에 여기서는 18세로 기준을 잡고 저나라에는 16세 전에 간 영들이기 때문에 16세 이상 되는 사람을 수억쌍 축복해 주었어요. 알겠어요?「예.」

그런 사람들이 가 있고, 또 계약결혼을 한 오만가지 잡탕 꾼, 프리 섹스 패들도 축복해 주는 거예요. 아이구! 똥 구더기 같은 것들을 축복해 주는 것이 선생님의 책임이 아니에요. 선생님은 비구승 비구니승들, 천주교의 신부 수녀들을, 늙었더라도 첫 순정을 가진, 결혼해 보지 않은 새로운 생식기를 가진 이들을 맞추어 사랑의 축복을 해주어야 되는 거예요. 이제 로마 교황청의 대주교를 중심삼고 12월이 되면 몇백쌍, 몇천쌍이 될지 몰라요. 축복 약속을 다 해놓은 거예요. 영계도 해방해 주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