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이하의 사람들이 통일교회를 지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48세 이하의 사람들이 통일교회를 지도해야

그래서 요즘에 말한 것이 뭐냐? 젊은 사람, 24세 이상에서 48세 이하의 사람들이 통일교회를 지도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카프(CARP;전국대학원리연구회)가 혼자 되어서는 안 돼요. 중고등학교와 하나되어야 돼요. 그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가인 입장인 졸업생들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졸업생이 하나될 때가 왔어요. 그래서 내세우는 거예요. 현진 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카프(CARP)의 책임자들을 청년회까지 연결시키는 거예요. 하나된 기준에서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장년 이상의 사람들은 청년 뒤에 서는 거예요. 청년을 앞에 세운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앞으로 그 일을 하기 위해서는 봉태를 밀어 가지고 청년을 결속시키는 놀음을 해야 돼요. 현재 하는 중고등학교 일만 하라는 것이 아니에요. 대학교 학생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끌고 내려와서 형님들이 동생들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대학교나 대학원 박사코스에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에 가서 그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하나된 그 기반을 여러분이 교육해야 된다구요. 봉태, 알겠어?「예.」

대학가 동아리니 뭐니 싸워 가지고 부모님이 기반 닦아 놓은 것을 다 내버려서 대학교가 뭐예요? 잃어버린 거예요. 협회가 그 놀음을 못 했어요. 중간에 끼어 가지고…. 여기를 도와주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때가 그래요. 때가 달라진다구요.「예.」

봉태 위에는 현진 군이 서 있어요. 하나 만들어야 돼요. 내 말 알겠나?「예. (김봉태)」중고등학교와 대학교가 하나되고, 하나된 다음에는 졸업생들, 48세 이하의 청년과 학교가 하나되어야 돼요. 이것은 한 집이에요. 초등학교로부터 중고등학교 대학교를 거쳐 사회에 나갔거든. 그러면 앞으로 학교 계열의 선생들과 대학교 계열의 선생들과 모든 사회에 나간 사람들을 합하게 되면…. 현재 50세 이전의 사람들이 나라를 움직인다구요. 요즘은 대개 그렇잖아요?

왜 젊었을 때 그러냐 하면, 이게 30세까지는 올라가지만 30대가 넘으면 내려가요. 30대까지 국가를 움직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은 33세에 북한 정부를 세웠다구요. 섭리적으로 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