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만 잡아채면 조국광복은 문제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유엔만 잡아채면 조국광복은 문제없어

북한도 유엔에 가입했다구요. 가입하는 데 160번째와 161번째로 북한과 남한이 가입했어요. 올림픽 대회 무렵에 가입했는데, 지금 북한이 떨어져 나갔어요. 북한이 떨어져 나감으로 섭리사의 160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하는데…. 6?25동란 때 16개국이 들어왔지요? 우리는 160가정이에요. 언제나 4, 4수예요. 사탄수의 배라구요. 입체수를 대신한 거예요. 161개국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할 건데 이것이 떨어져 나간 거라구요.

아무리 자기가 나가더라도 자유세계를 자기 마음대로 못 해요. 따라 들어오게 되어 있지. 종교의 문을 열지 않으면 이제 목이 잘릴 때가 와요. 민주세계와 선생님이, 가인 아벨이 하나된다면 있을 데가 없어요. 그러니까 유엔을 걸고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소련 중국까지, 미국까지 걸고 나가는 거예요.

이번에 우리가 교육하는데 소련, 중국, 미국, 그 다음에는 일본까지 해서 12개국, 40개국까지 유엔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유엔만 딱 잡아채면 한국이 조국광복의 기준이 되면 재깍…. 유엔이 움직이는 비용을 한국이 책임진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세계인을 교육하는 거예요. 안 되면 내가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것은 잘라 버려야 돼요.

선생님은 민족주의가 아니에요. 알겠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세계 꼭대기가 안 되면 영계에서 축복한 그 기준에서 쭉 뿌리를 다시 박아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으로 천상세계에 들어갈 사람들을 해놓으면 영계의 낙원서부터 전부 다 철폐해 버리는 거예요. 철폐해 버리면 뿌리가 내려와서 축복받은 사람들의 감옥이 생겨요. 중간영계, 또 그 다음에 낙원이 생긴다구요. 그래야 정리가 돼요.

그러니까 한 뿌리로부터 접붙이는 거예요. 선생님은 천상세계의 아담에서부터 수천 대 비었던 것을 지상에서 갖다 맞추기 위한 거예요. 알겠어요? 그게 입적이에요, 입적! 임자네들이 입적이 얼마나 무서운 줄 알아요? 나라가 없더라도 우리는 갈 길을 연결시키는 거예요. 대한민국이 믿겠으면 믿고 말겠으면 말고. 유엔만 딱 잡아넣으면…. 유엔을 연결시켰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한 거예요.

이제 10일부터 경제사회이사회를 중심삼고 대회하는 거예요. 거꾸로예요. 경제사회이사회에서부터예요. 안전보장이사회는 자기 나라 제일주의예요. 자기 나라를 위해서 유엔 대사들이 나와 있는 거예요. 세계를 위하고 하늘을 위하는 것이 없다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원과 같은 유엔에 상원을 만들어서 종교와 사상적인 입장의 하나님의 뜻을, 절대적인 주인의 절대가치를 중심삼아 가지고 유엔이 나아가야 되는 거예요.

이것이 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벌써 12년 전에 할 수 있었던 거예요. 올림픽 때 국가가 환영했으면 참가했던 젊은 사람들의 3분의 1은 안 돌려보낼 수 있었다는 거예요. 다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그랬지요? 나라에서 집을 지어 주고, 국제적으로 온 선수들끼리, 처녀 총각끼리 결혼해서 한국에 살았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문 총재가 축복해 줘 가지고 한국에 입적시켰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세계가 하나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그래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때 선물로 쓴 돈이 24억이에요. 양복 기지로부터 비용을 전부 다 대준 거예요. 그런데 때를 놓쳤다 이거예요. 놓쳤으니 이제 젊은 사람들을 묶어서 한꺼번에 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때 그랬으면 올림픽 본부가 한국이 됐을 거예요. 외적인 젊은 사람들을 진짜 세계적으로 교류하는 거예요. 12년 동안이면 몇 번 하나? 세 번 하는구만. 삼 사 십이(3×4=12)로구만. 이번에 네 번째가 끝났어요. 네 번째가 끝났는데 선생님의 80세와 딱 맞는 거예요. 80세에 끝나니 그래서 9월까지 선생님이 두 번을 하는 거예요. 고개를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이제 넘어섰지요? 9월 30일까지 입적 축복식 3회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