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도 이제는 아들딸 가정을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도 이제는 아들딸 가정을 수습해야

언제나 사람을 내가 만나 주지를 않아요. 선생님이 안 만나 줘요. 안 만나면 어떻게 하겠어요? 선생님의 아들딸을 수습해야 돼요. 이제는 집을 수습해야지요? 지금까지의 문 씨가 아니에요. 지금까지의 문 씨가 아니에요. 어머니 아버지를 중심삼은 그 성을 중심삼고 전부 다 따라가야 돼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아들이라도 이것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서 이번에 다 쫓아내라고 그랬어요. 안 가면 색시를 불러 가지고 가라고 한 거예요. 효진이부터 그런 거예요. 안 나가려고 하는 거예요. 붙어 가지고는 편안하거든. 집을 마련해 주고 이사가라고 한 거예요. 다 갈라져서 부모님이 어떤지 알아야 돼요. 그것을 알려면 자기 동생들과 통일교회 2세들의 궁둥이를 따라와야 돼요. 자기 멋대로 할 줄 알고 있어요. 그렇게 되니까 요사스러운 간나들이 들어오는 거예요. 사탄이 타기 위한 별의별 놀음이 벌어져요. 알겠어요?「예.」깨끗이 정리해야 돼요.

선생님의 아들딸은 아무리 죄를 짓더라도…. 지옥에 있는 조상 14대, 21대까지 축복해 주는 거예요. 다 원리적이에요. 14대는 7수의 소생?장성수예요. 선생님도 해방 후 14년 만에 이 어머니를 택해 세우지 않았어요? 그래서 40년이에요. 언제가 40년인가?「금년이 40년입니다. 지났습니다.」금년 4월까지 40년이에요.

가정이 출동하려니 하나님과 아버지가 부모님과 어머니를 세우는 거예요. 비로소 세우는 거라구요. 옆에 와 앉을 수 있는 거예요. 옆에 앉았으니 다 커서 결혼하고 하나님 앞에 앉았던 거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하늘 앞에 남기기 위해서는 세계를 수습해야 돼요. 알겠어요? 세계를 수습해서 온 세계가 선생님 뒤에, 부모님 뒤에 정좌해 가지고 하늘을 모셔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