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자들 이상 당당하게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공산주의자들 이상 당당하게 나가라

그렇기 때문에 세상 사탄세계의 법, 충효의 도리를 가르친 그 법, 그 원칙을 넘어가야 돼요. 북한에서는 김일성 뺏지(배지)를 달고 다니지요? 거짓말을 세상에 다 하고 거짓말 패라고 드러났는데, 낙인 찍혔는데도 불구하고 당당히 달고 다니는 거예요. 뭐라고 하면 불러 가지고 ‘너 봤어?’ 하는 거예요. 못 봤다고 하면 총을 들이대고 칼을 들이대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해서 당장에 당기는 거예요. 못 봤으면 굴복하는 거예요. 그런 뭐가 있어야 돼요.

‘문 총재님의 말씀을 읽어 봤어?’ 해서 안 읽었다고 하면 아가리를 째고 대가리를 까라는 거예요. ‘그분이 뭘 하는지 알아? 이놈의 자식아!’ 하는 거예요. 목사들한테 가서 들대질을 하라는 거예요.

손 누구도 왔구만. 손 누구?「손대오입니다.」손대오가 뭐야? 옳고 그른 것을 손대라구.「예.」무엇인지 알고, 밤인지 낮인지 알고 말이야.「예.」이놈의 자식! 외교 무대에서는 천하에 제일 가는…. (녹음이 잠시 중단됨) 따라가더니 꼴 좋구만. 내부의 숙청할 것은 숙청하고 바로잡을 것은 바로잡으라는 거야.

내가 손대게 되면 문을 재까닥 닫아 버려요. 내가 떠나면서 ‘세계일보 폐간!’ 하면 폐간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그 돈을 유 피 아이(UPI) 통신사에 쓰면 백 배의 효과가 나요. 유 피 아이까지도 정리하라고 지시하고 온 거예요. 6대주의 국가를 대표한 언론을 규합하기 위한 놀음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교육하는 거예요. 교회 교육이 아니에요. 일반 가인세계를 교육해서 설득해 가지고 딱 굴복시키는 거예요. 그 배후의 모든 것이 전부 다 뒤집어지는 거예요. 꼭대기를 교육하려고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초종교 초국가를 중심삼고 교육하는 거예요. 유엔이 그 자리에 못 갔어요. 국가가 없어요. 종교와 국가를 합한 하나님 자리에 못 가요. 그것을 내가 세워 줘야 돼요. 그것을 손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제부터 교육하는데 한 나라에 360명씩 하는 거예요. 그래 놓으면 어디 가더라도 불평을 못 해요.

여러분도 세계적으로 각도를 360도에 맞추어야 돼요, 수직을 중심삼고. 그 나라에 있어서 자기가 처해 있는 횡적인 직종을 중심삼고 수직관계가 되어야 돼요. 국가 이익을 위하고 하늘의 이익을 위하고 나면 하늘과 국가의 이익이, 밑창이 커 가요. 밑창이 커 가기 때문에 커 가는 그때에 하늘이 자기들을 세워 가지고 조직적인 편성을 부가시켜 나간다구요. 편제가 거기에서 굳혀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