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는 독신생활을 청산하고 참부모에 의한 축복가정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끝날에는 독신생활을 청산하고 참부모에 의한 축복가정을 이뤄야

종교에서 말하는 것이 뭐냐? 종교에서는 총 결론을 어떻게 내리느냐 하면, 나라를 버리고 가정을 버리고 나가라는 출가를 명령했습니다. 그건 가짜예요. 가짜를 버리고, 지옥을 버리고 180도 반대인 하나님 품으로 돌아오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을 끊어 버리고 출가를 해 가지고, 나중에는 무엇까지 끊어 버리느냐 하면 핏줄까지도 끊어 버리는 거예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의 몸 가운데 사탄의 피가 연결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역사에 남겨서는 안 되겠으니, 일대로 끝마쳐야 되겠으니 독신생활을 강조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종교가, 하나님이 제시하는 주 관(觀)이 어떻게 돼 있느냐? 나라를 버리고 출가를 해 가지고 남자는 세상 사람과 같이 여자와 살아서는 안 되고, 여자도 세상 사람과 같이 남자와 같이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보기 싫었던, 천주를 파괴시킨 그런 행동을 끊어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제까지 그래야 되느냐? 참부모가 참된 종교를 통해서 인류가 더럽힌 것을 전부 청산해 가지고, 참부모가 다시 커 가지고 천하에 종교 통일을 완성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을 가지고 올 때까지 그 일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주교도 그렇고, 불교의 비구니도 전부 그렇게 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끝날이 되었으니…. 끝날이라는 것은 뭐냐? 지금까지는 축복가정을 못 이룬 역사였습니다. 하나님이 가정을 못 이루었어요. 하나님, 우리 조상 중의 조상이 가정을 못 가졌고, 인류의 참된 부모가 결혼을 못 했는데, 타락한 악한 아버지의 후손들이 하나님 대신 결혼하고 살 수 있는 놀음을 하고 하나님 대신 아들딸이 결혼해 가지고 잘 살 리 만무한 것입니다.

이렇게 뒤집어졌기 때문에 우리가 사는 세계를 고해(苦海)라고 했고, 탄식과 비통한 역사를 거치고, 그것으로도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형제끼리 살육을 하면서 지금까지 역사를 엮어 나온 것이 오늘날 세계적인 정상임에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를 믿는 사람들은 다 쫓겨났습니다. 지금은 통일교회가 세계화됐기 때문에 환영할 수 있게 됐지만 말이에요. 지금 미국만 하더라도 기성교회, 구교 신교 할 것 없이 종교라는 단체들은 전부 연합해 가지고 ‘통일교회 깃발을 달자!’ 하고 있다구요.

그런 교육을 해 가지고 교파를 초월해서 청소년을 전부 가르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할아버지 시대로부터 할머니 아버지… 이 8대의 타락권을 넘기 위해서는 민족과 모든 전체를 사랑해 가지고 경계선이 없게끔 해야 되는데, 그것을 누구부터 먼저 해야 되느냐? 참다운 결혼 생활을 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그 아들딸이 잃어버렸던 8단계 사랑의 주인, 모델형 기반을 배워 가지고 하늘나라에 직통할 수 있는 길을 닦고, 자기 후손이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줘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잘라 버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입적 수련회로 끝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