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이 이루지 못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일대에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아담이 이루지 못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일대에 이뤄야

하나님은 우리의 누구라구요? 참부모고 참스승이고 참왕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아담의 일생 가운데 뭘 해야 되느냐? 참어머니 참아버지 노릇을 해야 돼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낳아 가지고 길러서 시집 장가를 가면 치리할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 다음에 축복을 해 가지고 나라의 길을 대신 계대를 잇게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아담이 스승의 책임을 해 가지고, 그 다음에는 왕의 책임을 하는 거예요. 나라를 거느릴 수 있는 자리로 가서 지상?천상천국의 도리를 밝히는 생활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종적인 참부모 하나님과 횡적인 참부모 아담이 합해 가지고 일생을 통해서 참된 부모의 길을 보여 주고, 참된 스승의 길을 보여 주고, 참된 왕의 길을 아담 일대에 보여 주었더라면 그 후손들은 그냥 그대로 전통을 이어 가지고 아담이 보여 준 가정 완성, 국가 완성, 천주 완성이 다 이뤄지고 위하여 사는 도리의 길이 이 땅 위에 역사적 전통으로 남았을 것인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전부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 일을 해야 돼요. 태어나 가지고 커서는 가정을 완성해야 되고, 나라를 찾아야 되고, 세계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의 책임을 선생님 일대에 다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 일대에 완성하지 못한 것을 수천만년의 역사를 통해 가지고 이 일을 갖다 맞추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납품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납품을 하는 데는 사람만, 아담만 납품할 수 없습니다. 구약시대에 실패한 것을 메워야 되고, 신약시대의 실패, 성약시대의 실패를 땜 때워야 됩니다. 구약은 물질을 가지고 사탄과 나누어 갖기 위한 놀음을 했습니다. 하늘은 십일조, 십분의 일을 갖는 것입니다. 그게 원통해요. 예수님은 하나부터 시작해서 점점점 갈라 나온 것입니다.

참부모는 가정 이상을 중심삼고 전부 깨져 버렸습니다. 대한민국의 민족이 갈라진 것도 기성교회, 구교 신교가 선생님을 모시지 않은 연고로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의 가정도 깨져 나간 것입니다. 성진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는 것을 전부 깨뜨려 버렸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정도 깨져 나갔고, 아들딸도 다 깨져 나가 가지고 이혼이라는 비참한 역사를 갖게 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다시 찾는 놀음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다시 찾아 가지고 14년 만에 새 어머니를 새워 가지고 40년 역사를 지내 가지고 탕감해 나온 것입니다, 1995년까지. 알겠어요?「예.」1960년에서 40년을 중심삼고 가정적 탕감노정을 벗어나 가지고 지상?천상천국…. 모세가 80세에 출발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 대에도 80대를 중심삼고 영계 육계의 일대에 모든 것이 갈라진 것을 지상세계 천상세계를 정리해 가지고, 이제는 가는 길 앞에 사탄이 반대할 수 없고, 지그재그로 꼬부라진 것도 없이 완전히 고속도로로 일방통행으로 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관을 갖게 됐어요. 개인이 어떻게 완성하고, 가정이 어떻게 완성하고, 종족과 민족, 국가가 어떻게 완성되고, 세계가 어떻게 완성되고, 하늘이 어떻게 완성되고, 하나님이 어떻게 왕 중 왕이 돼 가지고 해방적 천년 만년 태평성대의 사랑의 주권자가 되는지 다 알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