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참된 부모?스승?주인의 길을 가르쳐 천국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참된 부모?스승?주인의 길을 가르쳐 천국을 이뤄야

하나님이 사랑의 부모가 되고, 사랑의 스승이 되고, 사랑의 왕이 되어 개인적으로도 하지 못하는 것을 온 천지 전체를 대표해서 그러한 가치의 자리에 세워 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역사시대에 묻힌 하나님의 모든 한을 넘어서 해방의 사랑의 왕, 승리의 왕이 되어 가지고 부모 대신, 스승 대신 모든 것을 완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비로소 안식,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천년 만년, 영속적인 해방의 지상?천상천국이 정착하게 되느니라! 아멘!「아멘!」(박수)

그래, 아담을 가정을 통해서 참부모가 되게 하고 나라를 세우는 놀음을 가르쳐 주고, 하늘땅을 세우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참된 부모, 참된 스승, 참된 왕의 자리에서 할 것을 다 보여 주지 못했기 때문에 오시는 주님은 이 3대 사명,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일대에 정비해 가지고 지상?천상천국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형제와 같이 줄을 지어 천국으로 들어가 하나님을 모시고 하늘나라를 건국하여 황족과 그 권한을 중심삼고 이 만세, 만 우주, 만물까지 동화하면서 사랑의 주권의 품에 품겨 가지고 영원 복락을 누릴 수 있는 해방된 민족이 사는 곳이 지상?천상천국이었느니라! 아멘!「아멘.」(박수)

그래서 3대 주체사상…. 김일성의 3대 주체사상은 창조성, 자주성, 의식성입니다. 그것이 3대 주체사상입니다. 그것은 인간들을 중심삼은 사상적인 내용의 말이지, 혈통을 중심한 사랑의 내용의 말이 아니에요. 그건 지나간다구요. 알겠어요?

영원 불변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된 부모, 참된 스승, 참된 왕의 자리를 아담 해와 앞에 상속하지 못했던 것을 참부모가 와 가지고 다시 찾아서 상속해 줘야 돼요. 그래, 장자권을 복귀해야 돼요. 공산세계와 민주세계로 갈라졌습니다. 유신론과 무신론, 그 다음에 국가시대를 중심삼고 남북이 갈라져 있어요. 이것들을 통일해야 됩니다, 나라를 위해서. 지금 이 고개를 넘어가는 거예요. 그 다음에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천국민을 만들어야 됩니다. 이것도 유엔을 통해서 갈 수 있는 길을 다 보여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