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의 목적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어디든 막힘이 없게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개천의 목적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어디든 막힘이 없게 하는 것

오늘이 무슨 날이라구요?「세계통일국개천일입니다.」개천할 수 있는 것이 뭐예요? ‘개천’ 하면 흘러가는 나쁜 물길을 개천이라고 하는데, 그런 개천이 아닙니다. ‘개천’하려면 혼자 할 수 있다, 없다?「없다!」부처끼리만 할 수 있다, 없다?「없습니다.」무엇이? 가정입니다, 가정. 그래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입니다. 가정을, 세계를 평화 통일할 수 있기 위해서는 가정들을 모은 연합의 체제를 갖추어야 된다는 말이에요. 알겠습니까?「예.」

개천일의 목적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본연적 사랑을 중심삼고 비로소 어디 가더라도 막힘이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미국의 참새하고 한국 참새하고 있을 때, 봄철에 미국에서 참새를 옮겨 와 가지고 일주일 지난 후에 진짜 알을 낳고 새끼를 낳게 될 때 미국 참새하고 한국 참새가 인사하겠어요, 안 하겠어요?「합니다.」인종 차별이 있어요?「없습니다.」참새는 그렇다고 하고, 다른 새 종류인 미국 꿩과 한국 꿩이 결혼해요, 안 해요?「합니다.」안 해요. 해요?「합니다.」

삼팔선 상의 북한 새 종류, 남한 새 종류, 동물들이 전부 왔다갔다 안 해요, 해요?「합니다.」지뢰가 있어서 터질 것을 생각하고 위험한지 어떤지 모르고 왔다 갔다 해요, 알고 왔다 갔다 해요?「모르고 왔다 갔다 합니다.」

요전번에는 어머니가 왔다 갔다 하다가 죽었어요. 자기하고 같은 배에서 태어난 자기 형제들이 죽었어요. 그러면 그것으로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끝내요? 그래도 왔다 갔다 하는 것입니다. 뱀도 왔다 갔다 하고, 제일 싫은 호랑이든 뭣이든지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그것을 누가 만들어 놓았습니까?「사탄이 만들어 놓았습니다.」국경선을 누가 만들어 놓았느냐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국경선이 있는 데는 사탄이 있습니다. 원수가 있는 데는 악마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누가 국경선을 지키고 있느냐? 악마!

여러분의 마음 가운데 국경선이 얼마나 돼요? 우리 눈을 중심삼고 좋고 나쁜 것을 다 볼 줄 알아야 됩니다. 좋은 것만 보기를 마음은 원하는데, 몸뚱이는 나쁜 것을 보라고 합니다. 자기를 파괴시킬 수 있는 것, 나라를 부정하고, 가정을 부정하고, 자기를 부정할 수 있는 것은 파괴적이기 때문에 그것을 보지 않아야 할 텐데 그것을 보게 하는 거예요.

제일 파괴적인 위험물 중의 위험물이 어떤 것이냐? 폭탄은 한번 터지면 그 주위 환경에만 피해를 입히지만, 잘못된 사랑의 장난은 일대뿐만 아니라 나라를 망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제일 무서운 것입니다. 영원히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인류 시조가 무엇으로 타락했다고 주장하느냐? 사랑문제라는 거예요. 사랑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