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을 교육하여 축복시켜 만민 구원을 이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젊은 사람들을 교육하여 축복시켜 만민 구원을 이루자

나라가 받들지 않으면 이북이나 남한은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나는 한국에 태어났다는 말도 안 할 것입니다. 그런 나라를 다 준비하고 있어요, 한국 대신.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문 총재가 준 모든 전부를 이 나라가 받지 못하면 유엔을 통해서 재까닥 만들어 버리는 거예요.

이제 10일부터 교육이 시작되는 거예요, 초종교초국가연합. 초종교초국가연합이라는 것은 하나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종교를 초월하고 국가를 초월한 거예요. 초종교초국가연합의 유일적인 통일사상을 중심삼고 유엔의 이름과 더불어 교육하는 것입니다. 이제 유엔의 이름을 가지고 교육받으라는 명령이 올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때 여러분은 세계 어디든지 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는 국경을 해체해 버려야 돼요. 국경이 없는 세계에서 축복가정이 어디든지 있으면 거기에 가서 교육해야 됩니다. 한 10개국이나 20개 국가들이 와서 교육해 보라는 거예요. 전부 녹아나고 다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런 해방의 세계를 위해서 전진, 전진하기 위한 이런 준비의 날을 12년 전에 세웠던 것인데, 그 일을 실천할 수 있는 정착의 시대를 맞이한 것을 감사하는 오늘이 개천일 축하의 날이었느니라! 아멘!「아멘!」(박수)

그래, 참부모가 나는 될지어다! 해봐요.「참부모가 나는 될지어다!」참스승이 나는 될지어다!「참스승이 나는 될지어다!」참된 왕이 나는 될지어다!「참된 왕이 나는 될지어다!」황족의 계승자요, 스승의 계승자요, 참부모의 계승자가 나라는 것입니다. 어느 누가, 천하에 막을 자가 없습니다. 알겠어요?「예.」하나님의 직계, 아담과 해와의 직계 아들딸이니, 우리가 가는 길에는 천상 천하에 막힌 곳이 없이 자유해방 천국을 거느리면서 살아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 주인의 역사를 여러분의 환경에 남겨야 되겠어요. 환경만 소화하면 돼요. 국가적 메시아, 알겠어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3단계만 하면 됩니다. 이제는 국가적 메시아도 다 자리잡고 살기 때문에 가정적인 메시아가 됨으로 말미암아 김 씨면 김 씨 일족, 자기 친척이 축복을 안 받았으면 축복받게 하는 거예요. 나이 많은 사람은 그만둬요. 오십 넘은 사람들도 그만둬요. 결혼해서 사는 사람들도 그만둬요.

젊은 사람은 강제로 여우몰이를 해 가지고 데려와서 교육받게 하는 거예요. 사흘만 교육받으라는 거예요. ‘축복받겠어, 안 받겠어?’ 하면 전부 ‘받겠습니다.’라고 답변하는 거예요. 답변을 강제로 하게 하는 것이 아니에요.

귀가 있어 듣고, 눈이 있어 볼 사람은 보라는 거예요. 코로 냄새 맡을 수 있으면 냄새 맡고, 손이 있어 만질 수 있으면 만져 보라는 거예요. 틀림없이 통일교회 부부가 훌륭하고, 통일교회 가정제도가 훌륭하고, 통일교회 이상이 거룩하니, 거룩한 것을 따라가고자 하는 인간의 본능이 있는 한 아니 갈 수 없기 때문에 누구나 다 그 길을 가서 하늘나라에 예속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기에서 만민 구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