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의 성인들을 지상인과 축복결혼을 해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종교권의 성인들을 지상인과 축복결혼을 해줬다

예수님도 그 천국의 모델 기반을 패스 못 했기 때문에 낙원에 가 있는 것입니다. 천국 대합실에 2천년 동안 기다리며 별의별 수욕을 당했어요. 이스라엘 민족이 망해 버리고…. 예수님이 장가가서 일족이 하나됐으면 천하가 통일될 수 있는 기원이 열리는데, 그것을 반대하던 모든 제사장들과 선민들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나라는 6백년 후에 회회교가 나와 가지고 점령당해 버린 것입니다. 중동에 열두 지파로 분파했던 모든 전부가 회회교 판도가 돼 버린 거예요.

마호메트교는 사탄 편 종교라는 것입니다. 물질을 위주한 외적인 문제를 중심삼고, 힘과 폭력을 가지고…. 그것이 제일 문제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회회교를 중심삼은 남부의 흑인 파워가 미국이라든가 자유세계를 파괴시킬 수 있고, 공산세계와 하나되면 세계의 문제가 생길 것이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선생님은 그 소화운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금 워싱턴에서 하는 백만 가정을 중심삼은 백만 가정 대행진을 내가 지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종교와 같이, 기독교의 원수와 같은 종교인데도 불구하고, 원수가 형제보다 더 가까운 형제처럼, 자기들보다도, 자기들 세 파가 싸우면 어떠한 파를 도와주는 것보다도 내가 더 도와줘 가지고 성공을 하도록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듯 선생님이 원수 교파가 된 것을 세계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 교파가 도와주고 네 교파가 도와줘 가지고 열두 개 교파만 도와주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런 준비를 해 나와 가지고 세계 초종교적 교단들을 통한 축복까지 다 해왔습니다. 초공산주의, 초민주세계, 그 귀족의 아들딸들, 그 골수의 아들딸까지 축복권 내에 다 잡아 넣었습니다.

그게 쉬운 일이에요, 어려운 일이에요? 무엇을 갖고? 선생님이 수단 방법을 통해 가지고 그런 거예요? 말씀을 통해서. 그 말씀에는 하늘이 같이하기 때문에, 그 말씀의 양에 따라 가지고 비례적인 영적 발전을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알게 되고, 하늘나라를 완전히 알게 됨으로 말미암아 오지 말라고 해도 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다 가르쳐 주고 그러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없더라도 저 땅 끝에 가 있는 선교사들이 지금도 그 땅 끝에서 매일같이 교육받고 지시 받고 활동해 가지고 개척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하고 있는 이런 활동은 지상에, 역사시대에 처음 나타난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 몇천년 전에 죽은 성인하고 통일교회 교인하고 결혼식 했어요, 안 했어요?「했습니다.」예수님을 장가보냈어요, 안 보냈어요?「보냈습니다.」지금 미국의 이스트 가든에서 예수님 부인하고 예수님이 생활해요, 안 해요?「합니다.」

이제 종단장들을 모아 가지고, 자기 종주들이 통일교회 문 총재 앞에 천국 들어갈 수 있는 특허권을 받았기 때문에 그 특허권을 재차 공인 받을 수 있는 재축복 사인만 하게 되면 전부 천국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 하지 말라고 해도 아는 사람들은 하고 싶어서 줄이 점점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역사 이래 영계에서 원하는 배급을 타든지 뭘 타든지 세상에서 제일 원하는 것이 이 이상 없습니다. 몇천만년을 기다렸어요. 해방의 천국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 이런 자격증을 주겠다니 죽을지 살지 모르고 불이 붙어 가지고, 통일교회 문이 터질 때가 올 거라구요.

여기에 못난 사람들이 모였어요, 잘난 사람들이 모였어요? 못났지만 말이에요, 하버드 대학에 유치원생이 가게 되면 못난 사람 같지만 그대로 나가면 잘난 사람이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 못난 사람들이라고 다 반대했지만, 그건 몰라서 그렇지 알고 보면 문제가 큰 교회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문제가 커요? 하나님까지 해방하자는 것입니다. 그런 종교를 봤어요? 하나님한테 복을 받겠다는 간나 녀석들은 많지만, ‘하나님을 내 손으로 해방해 가지고 왕궁을 짓고 왕자의 직위를 지킨다.’ 한다면 어때요? 하나님이 지금 죽어 있잖아요? 하나님이 죽었다고 하는데, 그것을 바라보고 행동을 못 하는 하나님이 얼마나 비참해요? 이 대우주를 지은 그 주인 양반이 말이에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