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참자녀의 날은 천지부모가 가정의 왕으로 정착하는 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40주년 참자녀의 날은 천지부모가 가정의 왕으로 정착하는 날

하나님과 인류가 부자지관계가 되지 않았습니다. 참부모님도 지금까지 이 일을 인연 맺기 위해서 나왔는데, 이것은 어디에서부터 결정돼야 되느냐? 여러분 축복가정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축복가정에서부터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시고 참부모를 인류의 조상과 같이 모셔야 돼요. 내적 외적 부모를 모시고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이어 가지고 본연의 양심적 수평 기준, 수평으로 설 수 있는 그 뿌리가 90각도를 맞춰서 정착하는 그런 가정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누구냐? 아담은 누구냐 하면 가정의 조상이요, 가정의 근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부터 천지부모님이 가정의 왕으로 군림하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구요. 알겠어요?「예.」

지금까지 가정에 왕이 없었습니다. 가정의 왕이 앞으로 국가 왕의 자리를 이어받아야 되고, 천주 왕의 자리를 이어받아야 됩니다. 그래야만 본연의 이상적 천국권이 연결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모든 전부가 왕권을 위한 거예요. 시작함도 왕권을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왕권은 참부모, 천지부모의 사랑과 혈연 관계의 일체권이 돼 있기 때문에 뿌리나 줄기나 순이나 같은 생명권을 갖고, 같은 요소와 같은 영양소를 가지고 자라고 있는 것입니다. 같이 자라고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의 왕이 시작됨으로 말미암아 나라의 왕이 연결되고, 나라의 왕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세계의 왕이 연결될 수 있는 것인데 지금 입적시대가 됐어요.

탕감을 다 치러 가지고 바다시대, 육지시대, 우주시대를 중심삼고 4차 아담 심정권을 환원했기 때문에, 이제 본연의 정착시대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자녀와 부모가 하나돼 가지고 40년 고개를 넘어 가정에 정착하는 날을 정하고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 날은 비로소 천지부모가 가정의 왕으로 군림하는 날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되겠습니다. 그런 의미를 가지고 이 식전에 임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일상생활은 앞으로 사진을 중심삼고 가정에서 부모를 모셔야 됩니다. 교회 형식이 아니고, 무슨 나라 형식이 아니에요. 여러분의 가정에서부터 교회의 뜻과 나라의 뜻과 세계의 뜻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런 본보기의 혈연적 계통을 이어받은, 새출발의 가정이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돼야만 입적의 정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