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삼위일체권을 이뤄 일족의 미혼 남녀를 축복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가정의 삼위일체권을 이뤄 일족의 미혼 남녀를 축복시켜야

이제부터는 의논할 필요 없어요. 이건 다 알고 있습니다. 원리 말씀, 선생님 생애의 모든 기록을 천리의 근본으로 알아 가지고 거기에 부합되는 생활을 해야 됩니다. 자기 일상생활, 가정생활에서부터 이 나라라든가 세계, 어디 가든지 그 본원적 사정, 그 모습이 헝클어져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걸 알고 있는 거예요.

가정의 왕이 됐으니 가정의 왕을 모셔 가지고 종족의 왕으로부터 나라의 왕, 나라의 왕에서 세계의 왕, 천지의 왕의 자리로 왕권을 해방해 가지고 그 위에 군림해야만 천지부모의 왕권이 전체 해방되는 것입니다. 개인시대, 가정?종족?민족… 영원시대의 해방권이 벌어지느니라! 아멘!「아멘!」알겠지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통일교회 간판을 뗀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에요. 평화라는 것은 수평을 말합니다. 여러분의 양심은 고요한 호수와 같이 수평이 돼야 됩니다. 거기에 수직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수직은 하나밖에 없어요. 중심은 하나라는 것입니다.

수직은 뭐냐? 아담 조상을 중심삼은 것이 수직이에요.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를 중심삼고 뿌리에 자라고 있는 아들딸이 수평 수직을 갖춰 가지고 정착함으로 말미암아 창조이상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손자를 사랑하고, 아버지가 아들딸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완성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3대를 잇지 못했던 혈통이 비로소 여러분의 가정에서 연결되는 것입니다. 3대가 일체가 되지 않고는 안 됩니다.

할아버지는 구약시대를 상징하고, 역사적으로 이 시대권 내에 젖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이 시대에 젖어 있어요. 또 아담도 이 시대권 내에 젖어 있습니다. 나라가 없고 세계가 없습니다. 단지 이제부터 시작하는 것은 가정입니다.

자기 가정에서 나라를 넘고, 세계를 넘고, 하나님 대신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부자지관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을 존중시하고 하나돼 있는 부부관계, 거기에서 연결된 자녀까지 삼위일체가 돼야 돼요. 상하?전후?좌우의 삼위일체권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왕으로 모실 수 있는 전통적 가정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런 자기 가정이 하나밖에 없는 가정이라는 것을 자각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앞으로 축복받지 않은 사람들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번에 한국도 어떤 일이 있더라도 이 기간 내에 축복 안 받은 사람이 없게끔 해야 돼요. 김씨면 김씨, 박씨면 박씨, 곽씨면 곽씨의 권내에 있는 미혼남녀, 자녀들을 강제로라도, 강제로라도 축복받게 해서 지옥 가지 않고 하늘나라의 명부에 올려야 됩니다. 그 하늘나라의 명부를 중심삼고 자기 형님이라든가 누가 국경을 넘어가 있으면 목을 매서라도 끌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모세의 시체를 가지고 싸웠고, 예수의 시체를 가지고 싸워 온 거예요. 사탄세계에는 시체조차 남기지 않기 위한 싸움을 해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전통적 사상을 핵으로 한 가정에서부터 외적 세계, 축복받지 않은 세계의 가정들과 연합해 가지고 그들을 소화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자기 일족 기준의 뿌리를 본연의 참부모의 심정권에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런 본연의 전통적 가정, 참부모 가정에 접붙일 수 있는 가정이 되지 않고는 가정 왕으로부터 국가의 왕으로 발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그렇기 때문에 효자 중의 효자의 도리를 다 해 가지고 동서남북으로, 입체적으로 권한을 갖출 수 있어야 애국적인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