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부모를 왕으로 모시는 정초석과 같은 가정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천지부모를 왕으로 모시는 정초석과 같은 가정을 이뤄야

지금 입적식을 하고 있는데, 이제 입적된 가정에서 비로소 하늘의 부모를 왕으로 모시고 나갈 수 있는 이런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10월이 넘어가기 전에 이걸 다 정리해야 되기 때문에 해양권, 육지권, 천상세계를 연결시키는 거예요. 전부 다 평준화시대로 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특정한 선진국가라고, 미개한 국가라고 차이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균일적인 기준의 평등의 가치가 생활과 환경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세계 무대에서 통일적인 현상이 벌어져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뭐냐? 축복받은 모든 가정은 가정의 왕을 모실 수 있는 생활을 출발한다는 것입니다.

아기로부터, 부모로부터, 조상, 사위기대의 복귀역사가 가정을 중심삼은 것인데, 오로지 하나님의 사랑만을 중심삼고 연결되는 가정의 본이 돼서 천지부모를 왕으로 모실 수 있는 단 하나밖에 없는 자기 집을 만들어야 됩니다. 이래 가지고 이 집이 미래에 왕권을, 나라의 왕을 모시고, 이 나라가 천지의 대왕님을 모셔 가지고 일체권, 혈통적 기준을 중심삼은 지상?천상천국이 아닌 곳이 없는 세계로 전환하는 출발을 보는 날이 오늘인 것을 명심하고 이 식전에 참석해 줘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여러분에게는 소유가 없어요. 자기 물건, 자기 나라, 자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있는 것은 가정이에요. 가정에 사랑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그 사랑의 근원적인 기준과 일치되는 가치의 내용을 중심삼고 자기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전체 우주가 하나의 핵을 중심삼고 부체로 일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가정이 그런 핵의 자리에 서 가지고 만물을 사랑하고 하나님이 사랑으로 지어 위해서 존재하는 그들을 먹고 소화하는 주인의 자리를 갖춰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자기 가정이 하나님 앞에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권이 돼서 흡수를 받고 흡수할 수 있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한 천지부모, 왕을 모시는 표준적, 정착적, 초석적 정초석과 같은 가정이라는 것을 느껴야 됩니다.

남의 가정에 왕을 모시는 것이 아니에요. 자기 가정에 천지부모님을 왕으로 모시는 것을 느끼는 생활을 해야 돼요, 일생 동안. 그리고 훈독회 할 때는 그런 의식을 가지고 자녀들 앞에 모시는 생활의 본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천지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은, 축복으로 이어받은 축복가정 아무개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말할 수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왕으로 모시고 살면서 ‘모든 전체의 승리의 권한을 이어받은 우리 가정을 대표한 아무개입니다.’ 이래야 기도 내용이 맞는 것입니다. 승리권은 뭐예요? 왕권이에요. 우리 가정이 하나님, 천지부모를 모시는, 왕을 모시는 첫 출발의 가정인 것을 의식하면서 살아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기에서는 36가정, 72가정을 다 극복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를 해체했습니다. 이 기준을 중심삼고…. 지금까지는 국가 체제도 없습니다. 대한민국 체제, 무슨 도, 군, 면, 리가 없는 거예요. 그건 형식적인 거예요. 그들을 묶어 가지고 다리를 놓아 주기 위한 것이지, 그들과 생명의 인연을 묶어 가지고 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가정이 천지의 왕을 모시는 표준적인 전통을 세워야 할 가정인 것을 자인해야 됩니다. 이것은 가정연합으로부터 시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말만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입적한 가정은 천지부모가 수고한 창조이상을 그냥 그대로, 송두리째 이어받아 가지고 자기 가정에 정착시켜서, 여기에서 천세 만세 나라와 천주 앞에 연결될 수 있는 사랑의 샘터가 시작되는 거예요. 그런 의식을 가지고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