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으로 다스리는 시대가 오더라도 위해 살면 법을 극복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법으로 다스리는 시대가 오더라도 위해 살면 법을 극복할 수 있어

이제는 내가 여러분의 가정을 다스릴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갑니다. 그렇잖아요? 왕을 모셨으니 그걸 따라가야지요. 알겠어요?「예.」이제 나라의 왕이 되면 가정적 왕이 따라가야 됩니다. 그것이 국민이에요, 국민. 그 다음에는 세계 무대로 가게 되면 국가의 왕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국가의 왕이 돼 가지고 세계로 모시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세계의 왕은 성자의 왕의 기반 닦은 것을 넘어서 하늘나라의 보좌에 환원해야 됩니다. 그것이 복귀, 통일, 심정적 주권국가라는 것입니다. 주권국가, 왕권의 형태예요. 알겠지요?「예.」똑똑히 알아야 돼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예.」똑똑히 알아야 돼요.「예!」

이제 헌법만이, 법만이 모든 것을 단죄할 것이요, 법만이 승패를 결정할 것이요, 법만이 존속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위해서 살면 모든 법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기를 위주하게 되면 모든 것이 걸립니다. 부모를 모시는 것도 자기를 위해서 하면 걸리는 것입니다. 천하가 막혀 버리는 거예요. 부처끼리 자기를 위하게 되면 동서의 교류하는 모든 것이 막혀 버려요. 흐르는 것, 공기나 물도 전부 다 막혀 버리는 것입니다.

사랑은 공기보다도, 물보다도 더 흐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틈만 있으면 흐를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자기를 위하라고 하면 이 사랑의 길이 막혀 버린다는 것을 알고, 위해서 사는 전통적 가정을 나로부터 설정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 가정의 하나의 가지가 되고 잎이 돼 가지고 큰 하늘나라의 왕권의 대 가정을 상속받기 위한 국가 대표요, 민족 대표요, 가정 대표가 돼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하나님을 닮은, 하나님의 주권을 대표해 가지고 사랑의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아들딸이요, 사랑하는 상대 존재라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선생님이 말한 것은 틀림없어요. 오늘을 기억하고 함부로 살아서는 안 되겠습니다. 앞으로 법이 생기고 나라가 생기게 된다면 그런 모든 혈통적인 것들은 잘라 버릴지 몰라요. 빼 버릴지 모릅니다. 지져 버릴지 모를 거라구요. 그게 제일 원수예요. 하나님의 원수, 인류의 원수라는 것입니다.

사탄의 왕권을 치리할 수 있는 이 더러운 본궁, 그 다음에 자기를 위하는 것, 국가에 손해를 끼치고, 하나님의 원초적인 창조물에 피해를 입히는 이런 존재가 돼서는 안 돼요. 그걸 도와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하고 위하고 도울 수 있어야 돼요. 이것이 나를 위해서 생겨난 것입니다. 하나님이 내게 영원한 천주를 소유물로 준 것을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 대신 사랑하게 돼 있어요. 사랑하는 주인 앞에 모든 만물은 희생하는 거예요. 모든 만물은 그것 때문에 태어났고, 그것 때문에 살고, 그것 때문에 죽고, 그것 때문에 전부 다 따라가는 것입니다.

자기가 사랑하는 물건은 저나라에, 영계에 데리고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영인체가 없더라도 대신 저나라에 존속시킬 수 있다는 거예요. 사랑하는 상대는 얼마든지 존속시킬 수 있는 특권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 대신 영계에서까지 재창조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승리적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의 권한을 가진 상속자가 될 수 있느니라! 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