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 축복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3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 축복식의 의의

입적이라는 것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게 지나가는 일이 아니에요. 서약의 표어가 뭐예요? 3시대의 뭐예요?「대전환….」대전환이에요. 360도 전환이라는 것입니다. 대전환?「사위기대」사위기대. 역사가 거꾸로 대전환해 가지고 구약시대 완성, 신약시대 완성, 성약시대 완성하는 것은 가정 정착입니다, 가정 정착. 왕권 정착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민주의의가 아니고 공산주의가 아니에요. 왕권 정착이라는 것입니다. 그 왕권 장착이라는 것은 사랑의 왕권 정착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 3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그 다음에 뭐예요?「사위기대 입적….」사위기대 입적, 그 다음에는?「통일 축복식입니다.」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3단계, 사위기대가 입적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1대라면 아담 해와가 2대예요. 3대가 연결 안 됐어요.

타락이 뭐예요? 핏줄이 잘못된 것이지요? 핏줄이 잘못돼 가지고 3대를 잃어버렸습니다. 이것이 큰 문제예요. 참감람나무 될 것이 돌감람나무가 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역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복귀역사는 하나님의 혈족을 중심삼고 3대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3단계는 새로운 축복의 핏줄을 연결시켜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서 세계화시키는 것입니다.

3대권에서는 각자가 같은 가치를 가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1대로 해 가지고 아버지 어머니, 부모를 2대로 하고, 3대는 아들딸이에요. 종으로 보게 되면 하나님은 1대, 아버지 2대, 자기가 3대예요. 3대에서부터 뻗어 나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부터 자기 일족, 혈족이 시작되는 거예요. 천년 만년 어떻게 이 순결한 혈통을 지켜 나가느냐? 이것이 중요한 문제예요. 앞으로 일족에서 불사르는 일이 있을지 모른다구요. 유대 나라의 법은 돌로 때려죽이는 것이었지요? 그런 흔적도 보기 싫어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