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부모와 천지부모를 직접 모시고 살아야 완성된 아담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하늘 부모와 천지부모를 직접 모시고 살아야 완성된 아담가정

그래서 참부모라는 존재는 어떠한 존재냐? 성약시대는 어떠한 시대냐? 결혼식을 완성한 시대요, 이상적인 결혼의 내용을 갖추어 가지고 정착하는 시대라는 거예요. 그 이상적인 가정 정착을 대표한 가정이 어떤 가정이냐 하면 내 가정인데, ―여러분 가정이에요.― 참부모 가정보다 훌륭하고 나을 수 있는 소망의 가정인데 그 가정은 무엇이냐? 하늘 부모와 천지부모를 직접 모시고 사는 가정이다 이거예요. 그런 가정은 자기 가정 하나밖에 없어요. 수만 수천 가정이 있더라도 하나님은 내 가정의 아버지예요. 그 아버지는 무슨 아버지냐? 가정 왕의 아버지예요. 알겠어요?「예.」

수많은 같은 가정은 형제들이에요. 형제들 앞에 있어서 왕의 아버지다 그 말이에요. 그러면 그 왕이라는 자리의 가치도, 아버지라는 가치도, 천만 가정에 나누어져 있더라도 그 가치의 내용은 전부 다 이퀄(equal;같음)이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딸, 왕 되신 하나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왕자 왕녀의 가정은 하나님의 가정적 소망의 꽃이 피어야 할 그런 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새출발할 수 있는,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복귀완성해서 천지이상을 무대로 새출발할 수 있는 기원이 무엇이냐? 하나님을 왕으로 모시고, 참부모님을 왕으로 모시고 우리 가정이 살기 시작하는 것이 완성된 아담가정이 출발해 가지고 꽃이 피기 위해 자라고 있는 그런 가정이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예.」

통일교인들이 여기에 몇천명이 모였더라도 몇천명 다 필요 없어요. 여러분 자신이 거기에서 제일 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렇지요? 일등 되기를 바라지요? 누구든지 일등 될 수 있어요. 만약에 일등 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 할 때, 그 일등 될 수 있는 사람보다 1점만 가해도 일등이 또 생기지요? 그 한계가 없어요. 무한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참사랑의 도리의 세계라는 거예요.

올림픽 기록, 백 미터 기록을 보면 옛날에는 12초 몇몇이었는데 요즘은 8초 몇몇이더구만. 이런 것을 볼 때, 점점점 기록을 깨면 옛날의 일등이 9등 10등도 된다 이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러면 8초가 아니라 한 3초에 휘익 날아가면 어떨까요? 하나님이 그런 일등에게 상을 주겠어요, 안 주겠어요? 상 안 주지요?「줍니다.」안 줘, 이 쌍것들아!「줍니다!」그럴 때는 ‘이 쌍놈의 선생아, 줘!’ 하고 욕해도 걸리지 않아요. 거기에 반대로 하면 무슨 선생이에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