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은 장사는 사람 장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제일 좋은 장사는 사람 장사

이제는 우리가 장사를 해야 돼요, 장사. 돈을 벌어야 돼요. 알겠어요? 돈 버는 데 제일 빠른 길이 무엇이냐 이거예요. 무슨 장사를 하겠어요? 물건 사 가지고 시장에 가서 팔 거예요, 아니면 무슨 배달을 하겠어요? 여러 가지가 있겠지요.

제일 좋은 장사가 사람 장사예요. (웃음) 정말이라구요. 전도를 안 해서 그렇지, 전도를 하고 열심히 하게 되면 밥이 문제가 아니에요. 생활이 문제가 아니에요. 지 뭣인가?「지희선입니다.」아프리카 어디 갔지?「중동에 있습니다.」「중동 대륙회장입니다.」그랬던가? 이번에 대륙회장이 됐던가? 중동이면 모슬렘 지역이네? 거기는 드나들기가 힘들잖아?「들어갈 수 있는 나라도 있고, 없는 나라도 있습니다.」들어갈 수 있는 나라가 많나, 없는 나라가 많나?「그래도 들어가서 관광할 수 있는 나라가 많습니다.」스파이보다 낫구만. 스파이 해서 나라를 복귀하겠다고 하는데,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환영받으면서 복귀 못 하면 죽어야지요. 남들은 밀령을 받고 감시를 받는 가운데서 기반을 닦으려고 하는데, 우리 통일교회는 그렇지 않잖아요?

어때, 유종관?「예.」돈 17억 받았나, 16억 받았나?「15억입니다.」아, 2억을 자기한테 보태라고 그러지 않았어, 내가?「2억 보태서 15억이고요, 아버님이 주신 것은 13억입니다.」그러면 얼마야? 28억이야?「15억이지요.」(웃음) 야, 내가 언제 줬는지 나는 다 잊어버렸는데….

이제부터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은 씨족 복귀예요. 김씨면 김씨의 일족 가운데서 결혼한 사람들이 남게 되면 지옥 갔다고 할 때는 영계에서 큰일나는 것입니다. 무슨 짓을 해서라도 미혼 남녀들을 외부와 결혼시켜서는 안 돼요.

그래서 내가 이번에 14일 해방 운동하면서 첫 번째로 기도한 것이 뭐냐? ‘40회 자녀의 날’ 기도의 중요한 대목이 뭐냐 하면 ‘이제는 모든 영계에 있는 사람이나 지상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그거예요. 사탄과 관계없다는 것입니다. 누시엘이 굴복했는데 무슨 관계가 있어요? 안 그래요?

북한과 싸울 때, 전부 다 지리산 근방이나 산악지대에는 밤에는 빨갱이가 나오고 낮에는 한국 병사가 나오고, 매일같이 바꿔지는 거예요. 그런 사정에서도 나라 찾겠다고 싸우는데, 우리에게 그런 무엇이 있어요? 우리 통일교회에서 기성교회를 생각하면 반대지요? 우리 통일교회에 스파이가 있어요? 기성교회에 침투해 가지고 공작하는 패들이 있어요, 없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