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할 수 있는 기준은 땅이지 영계가 아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완성할 수 있는 기준은 땅이지 영계가 아니다

『지상에서 위대한 스승과 함께 살아온 그들을, 지상에서 위대한 스승을 직접 바라볼 수 있는 그들을 내가 얼마나 부러워했는지 여러분은 모를 것이다. 나는 한동안 이것을 놓고 가슴앓이도 적지 않게 했다. 그러나 이곳에는 아직도 스승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나는 새롭게 결심했던 것이다. 먼저 나는 내 그릇된 욕망에서 해방받기 위해서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다.

통일식구들은 앉으면 스승의 자랑이요, 스승의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여러분도 자랑해요?「예.」여러분은 자기가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자랑하잖아요? 그 상대가 있으면 그것 좋아하려고 그러잖아요? 선생님이야 뒷방 늙은이, 동산 너머에 할아버지, 임종을 바라보고 있어 가지고 기침하고 뒤넘이치는 그런 할아버지로 생각하지요.「아닙니다.」말이야 그렇게 하지요. 아니기는, 내가 보니까 눈이 다 이래 가지고 ‘아닙니다.’ 하는구만「아닙니다.」그래, 아니라면 그렇다는 것을 증거해 봐요.

『…이러한 인류의 메시아, 참부모님의 그늘 아래 살아가는 지상의 통일식구들은 참부모님의 정기를 타고 온 인류 앞에 선구자로서, 참스승의 제자로서, 참부모님의 자녀로서 길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지상인은 아직도 참부모님의 위상과 가치를 바르게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기 때문에 내 마음은 한없이 안타깝기만 하다.』

여러분은 의식해요?「예.」여러분이 저나라, 영계에 가서 저런 것을 알게 될 때 지상에서 자기가 의식한다고 답변한 말이 맞을 것 같아요, 틀릴 것 같아요? 지상에서 더 나아야 되는 거예요. 지상이 중요해요. 완성할 수 있는 기준은 땅이지, 영계가 아니에요. 얼마나 심각해요? 하나님을 해방하고 하나님이 내가 굴을 뚫고 땅을 파고 들어가면 따라올 수 있게끔 만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탕감의 벽을 헐 수 없어요.

탕감복귀역사의 세계에 있어서 역사적인 모든 고비가 선생님이 얼굴이라도 스치고 가야지, 남으면 안 돼요. 돌멩이라도 던지고 가야 되고, 흠이라도 내고 가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내가 승리할 때 그 사람들이 전부 다 굴복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천하통일이 이렇게 말만이 아니에요. 통일을 느끼는 실제가 얼마나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도 지금까지 못 했어요. 거짓말도 새빨간 거짓말 같지요? 나도 거짓말로 알고 있는데, 저 사람들은 저런 내용 가지고 교육받고 있어요. 알겠어요? 왜 자꾸 그러느냐? 그래야 되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그 세계에 들어가서 그렇게 안 하면 안 된다구요. 같은 길을 가야 돼요. 내가 걷던 그 길을 따라오려면 불가피한 거예요.

그래, 선생님은 모를 것이 많지요? 아무리 안다고 해도 어느 누구도 선생님을 몰라요. 여기 곽정환이도 40년을 했으면서 아직까지 초년생이에요. 앞으로 무슨 명령을 할지 몰라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언제나 무섭지?「예.」반가워, 무서워?「반갑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지요.」어느 것이 더 커?「반갑지요.」‘반갑지요.’ 하지만 마음이 그렇지 않아요. 미워요. 그래야 일 시킬 것 아니에요?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일 시키겠어요? ‘발벗고 똥구멍에 들어가! 똥통에서 똥을 빚어서 가루로 만들고 거름을 만들어.’ 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도 해 봤어요. 옥수수에 제일 좋은 거름이 인분이에요, 인분. 그러면 똥을 말려서 깔아서 인분을 만들어야 돼요. 그런 것 전부 다 안 해 본 것이 없어요.

맨 처음에 똥을 볼 때는 얼굴이 막 쭈그러들어요. 나중에는 기분이 참 이상해요. 좀 더 있으니까 나중에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것은 할아버지 똥이겠고, 이것은 누구 똥이겠고….’ 크고 작은 것을 보고 비교하면서 집안 사정을 알아요. 똥을 전시하면서 내가 감독이 돼 가지고‘할아버지 것, 어머니 아버지 것’ 감정할 수 있는 재판관 돼 본 사람은 하나도 없다고 봐요. 그런 것에서 1등을 했어도 기분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아요? 도적질을 하더라도 마피아 왕초가 돼야, 잠깐이라도 좋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마피아가 왕초가 될 거예요, 영원한 왕초가 될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하나님 앞에 가서 자랑할 수 있어요. 내가 자랑할 있는 이런 경험이 많기 때문에 자랑하는 데는 내가 챔피언 됐어요. 다 모르고 나보다 낫다고 해도 이건 나한테 졌기 때문에 99.9999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