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한 가정은 천주의 왕을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입적한 가정은 천주의 왕을 모셔야

통일교회는 이제 영계에 가면…. 이번에 여러분도 그래요. 그제가 41회 자녀의 날인데, 그 자녀의 날에 무엇을 선생님이 하늘땅에 선포했어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알겠어요? 이 땅 위에 태어난 가정으로서 왕을 모셔 본…. (녹음이 잠시 중단됨) 왕이 뭐예요? 어떤 가정이든지 낳아서 새로이 신접살이하는 그런 가정에 ‘우리 집은 하늘땅을 다스리는 왕을 모신 집이다!’ 하는 집이 없었어요. 그것이 타락한 세계에 역사 이래 지금까지 계속됐어요. 알아들어요? 알아들어?「예.」듣지?「예.」(웃음)

그런 왕을 모시는 가정이었는데, 통일교회 여기 축복가정들은 입적…. 입적이 끝난 사람들은, 그런 가정들은 왕을 모셔야 돼요. 천주의 한 분밖에 없는, 영원부터 영원히 계실 수 있는 왕을 모시기 시작해야 돼요. 그런 왕을 모시니까 왕을 모시는 방법을 알아야 되겠어요, 몰라야 되겠어요?「알아야 됩니다.」어떻게 모시는 거예요? 어떻게?「잘 모셔야 됩니다.」잘 모시는 것이 어떻게 하면 잘 모시는 거예요? 그것 모르지요?

그러면 여러분 가정만 모시겠어요? 영계에 있는 가정들은 어떨까요? 영계에 축복받은 가정들이 많잖아요? 지상에 있는 가정들도 천지부모를 왕으로 모실 줄 알지만, 천상세계의 모든 축복가정들도 비로소 처음으로 왕을 모실 수 있다 이거예요. 그 왕이 뭐냐 하면, 모든 가정들의 첫번 주인이에요. 그런 가정이 어떤 가정이 되어야 하느냐? 타락하지 않고 아담가정이 다 자라 가지고 하나님이 축복해 주어 하나님의 아들딸 자리에 세워 줘서 사는 그 자리가 하나님을 왕으로 모시고 사는 자리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예.」

그러면 하나님만 왕으로 모시면 그 참부모는 어떻게 돼요? 그때는 참부모가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하나님은 왕인 동시에 내적인 참아버지라면 외적인 아버지가 어떻게 돼요? 돼요, 안 돼요?

종적인 부모, 그 다음은 횡적인, 완성해서 가정을 이룬 아담 해와가 천지부모 가운데서 외적인 부모가 될 것이었는데, 내적인 종적 부모는 왕으로 모시지만 횡적인 부모 될 수 있는 사람들은 누구예요?「횡적인 부모, 육신의 부모입니다.」육신의 부모가 없잖아요? 아담가정에 무슨 육신의 부모가 있나? 탕감복귀니까 빙 돌아 가지고 아담 해와가 여기서 떨어졌기 때문에 돌아 들어가서 맞추기 때문에 지금까지 부모를 모셔 보지 못했어요. 왕으로서 부모를 모셔 본 가정이 없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돌아와서 그 자리에 와서 맞춰 놓았는데,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고, 아담 해와는 횡적인 부모가 되어야 될 텐데 부모가 됐나요, 안 됐나요? 나는 그것이 걱정이라구요. 어드래요?

그러면 여러분은 어드래요? 여러분은 지금 하나님을 왕으로 모시고 참부모님도 왕으로 모시고 있어요? 하나님만 왕으로 모셨어요, 참부모도 왕으로 모셔요?「참부모도 왕으로 모십니다.」종적인 왕도 되어 있고, 횡적인 왕도 되어 있어요. 그러면 아담 해와의 가정보다도 여러분 가정이 못한 가정이에요, 나은 가정이에요?「나은 가정입니다.」(웃음) 웃지 말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