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축복이 없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위로축복이 없는 이유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제4차 아담권 시대에 들어와서는 위로축복을 정지해 버렸어요. 오늘도 레다 농장에서 일하는 식구의 남편이 죽었다고 했지?「예.」두 번째 축복받았는데, 또 아까 산에 왔던 그 남자의 색시가 죽었다는 거예요. 그 사람하고 짝패 맺어 주면 어떠냐고 했는데, 나는 몰라요. 시대가 달라졌다는 거예요. 각자가 혈통을 준수하고 혈통을 정비해야 될 때가 왔는데 위로축복을 해주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위로축복을 해줘 가지고 아들딸을 낳으면 누가 책임져요? 자기들이 책임질 수 없어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사망세계의 지옥과 영계를 해방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서 위로축복을 해주고 얼마든지 조정할 수 있지만 자기들은 그런 권한이 없다구요. 그러니까 위로축복을 안 해주는 거지요.

한국의 설용수도 그래요. 자기는 위로축복을 받으려고 하는데, 색시한테 허락 받고 오라고 했어요. 영계에 간 색시에게 허락을 받아 가지고 오라고 한 거예요. (웃음) 허락해 줄 게 뭐예요? 그렇지 않아도 눈이 새빨개져 가지고 반대하고 그럴 판인데. 그러니까 위로축복을 해줄 수 없는 때라는 것을 알아야 된구요.

그런 것을 모르고 무슨 선생이 변덕이 많다고 하겠지만, 원칙이 그래요. 자기 아들딸도 천국 데려가기 바쁜데 위로축복을 받고 딴 아들딸들을 낳으면 어떻게 될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 거예요? 아들딸을 두고 저나라에 가면 영인 축복을 받아 가지고 지상에서 해결되어야 넘어갈 때인데, 갈라져서 축복을 다시 하면 죽은 남편이 있으면 거기도 갈라져 가지고 새로운 천국으로 들어가야 할 텐데 못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시대에 들어가면서 위로축복을 해줘야 되겠어요, 안 해줘야 되겠어요?「안 해줘야 되겠습니다.」엊그제까지도 해주다가 갑자기 안 해주니까 얼마나 기가 막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