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말을 못 하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한국 말을 못 하면 안 돼

선생님이 필요한가, 주동문?「예, 그렇습니다.」누가 이런 놀음을 하겠나? 꿈같은 얘기지요. 그런 일들이 이젠 다 지나갔어요. 현실의 사실로 기억된다는 거예요.

그러고 보면 알레 뭐?「알레한드로입니다.」알레한드로는 행복한 사람이네. 한국 말을 잘 하고 통역할 수 있으니까. 한국 말을 공부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해야 됩니다.」힘들지?「예. 자꾸 잊어 먹습니다.」앞으로 한국 말 못 하는 사람은 들어오지 못해요, 한국에. 암만 무엇을 해도 입적을 못 해요. 입적보다도 비자를 안 내줘요.

한국에 축복받은 가정들은 전부 다 배치 받았는데, 배치를 어떻게 하겠어요? 문제되는 거예요. 3대를 통해 가지고 손자나 아들이 알게 되면 그 터 위에 꽁무니에 달려 들어와서 말도 못 하고 종같이 살아야 돼요. 3대권 내에 해결 안 되면 큰일이에요. 삭제해 버린다구요.

천국에 가고 싶거들랑 하고, 그렇지 않으면 유리하는 고객(孤客)이 되는 거예요. 낙원과 지옥에 가는 거예요. 거기 가서 보류되는 거예요. 가정 낙원이, 천국 낙원이 생겨나요. 그게 중간영계라구요. 가정 지옥은 뭐냐? 미국에도 감옥이 있지요? 교회가 있잖아요? 교회가 낙원과 마찬가지예요. 딱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지옥과 낙원은 철폐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