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고를 만든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왕고를 만든 이유

하나님을 이제 즉위식을 해 세워 놓게 되면 이제 참부모의 책임은….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천지를 뒤집어 놓은 것을 다 바로잡아 가지고 하나님을 즉위시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 가지고 선생님이 세계를 수습하는 것은 순식간에 해 버릴 수 있어요.

미국이 암만 했댔자 안 돼요. 유엔이 암만 했댔자 안 돼요. 내 말 들어야 돼요. 자기들을 살려 주기 위해서 불청객과 같이, 암행어사와 같이 국가 기반을 닦아 가지고 희생 없이 교육을 통해서 뒤집어 놓자는 거예요. 지금 그러고 있어요.

그래서 유엔이 경제사회이사회하고 말이에요, 그 다음에는 안전보장이사회 둘로 구조가 되어 있어요. 경제사회이사회는 엔 지 오(NGO) 중심삼고 모든 조직이 다 들어가 있어요. 경제사회이사회, 그 다음에 안전보장이사회는 군사 문제예요. 군사 중심삼고 세계의 문제되는 곳에 초국가적인 군사를 파송하기 위한 것이 안전보장이사회예요. 앞으로 세계 평화의 길을 가는 데 방해될 수 있는 민족 같은 것은 제재해 가지고 그들을 통합 시켜 가지고 하나 만들 수 있는 거예요. 해체도 할 수 있고 만들 수 있는 권한이 있다구요. 안 그러면 군사를 동원할 수 있는 체제가 다 되어 있다구요.

안전보장이사회 이사장만 만들게 되면 끝나요. 이미 경제사회이사회는 완전히 우리와 하나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왕고를 내가 만들었어요. 엔 지 오(NGO)의 총회를 열어 가지고 만들었기 때문에 요즘에 세계의 엔 지 오 클럽들이 전부 왕고에 서로 들어오려고 뿔개질을 하고 있어요. 그런 체제의 방향이 딱 되어 있고 이 방향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이럴 때에 교육했느냐 이거예요. 천하가 환영하고 지금 191개국에 한 사람도 반대가 없어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을 어떻게 수습하느냐 하는 문제는 이것밖에 없으니까 밤이나 낮이나 환영이라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엔 지 오를 중심삼아 가지고 안전보장이사회하고 경제사회이사회 두 개를 받드는 거예요. 경제사회이사회 중심삼아 가지고 국가 중심삼고 사회?교육?문화?예술이 전부 들어가는 거예요. 안전보장이사회만 하면 돼요. 부시 대통령이 됐기 때문에, 더블유 부시가 내 말을 안 들으면 안 돼요. 지렛대로 궁둥이를 전부 들어 넘기려고 하고 있어요. 그런 약속이 다 되어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와이 공략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겠나? 효율이 알겠어?「예.」임자가 여기 와서 하게 된다면 세상이 뭐라 하더라도 누구 말 들어서는 안 돼. 알겠나? 효진이 말을 들어서는 안 된다구. 고르바초프로부터, 김일성이로부터 지금 끌고 다니는 거예요. 네가 철들었으면 해야 된다고. 괜히 미워해. 그거 그럴 수밖에 없지. 그래서 이번에도 뉴욕 책임을 지웠다가 여기 책임지게 보고하고 이럴 수 있는 훈련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훈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