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 교육을 계속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통?반 교육을 계속하라

「그래서 그 동안에 교육을 부모님의 지시에 의해서 했습니다. 지금까지 지도자 훈독 세미나를 97회에 걸쳐서 1만 5천988명을 교육했습니다.」

교육을 계속해야 돼요.「예, 계속하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의 반응은 대개 대동소이합니다만….」아니면 책임자들이 가정에 들어가서 해야 돼요. 반반 통반격파예요. 반에 들어가서 하는 거예요. 반은 어디나 다 있는 거예요. 반반 남김없이 전부 다 찾아가고 훈독회를 24시간 하는 거예요. 책임진 사람들은 24시간 밤이나 낮이나 짜 가지고 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안 하잖아요, 지금?

통?반에 배치한 사람이 뭘 하고 있는 거예요?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없지요? 이국 땅에 와서 하는데, 자기 집을 팔든 땅을 팔든 거지 노릇을 해서도 그 책임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도와주게 되어 있지 않아요. 그렇지 않아요?

인간이 타락했지 하나님이 타락시켰어요? 자기들이 타락한 탕감의 길을 가려면 자기가 거슬러 올라가야 돼요. 죽지 않은 고기는 물이 암만 흐르더라도 거슬러 올라가는 거예요. 물결을 따라서 자기 생활이 어렵다고 탄식하고 정체 상태에 있어 가지고 ‘아이구, 본부에서….’ 해요? 본부가, 선생님이 여러분의 몇십배 어려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 빨리 끝내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