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를 함으로써 자기 가정이 발광체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를 함으로써 자기 가정이 발광체가 돼야

또 보고하라구, 그 다음. 뭐야? 통?반이야?「통반격파에 대한 보고입니다.」통반격파! 통반격파가 뭐예요? 이것을 다 하면 선거니 무슨 장사니 전부 다 우리가 독점할 수 있는 거예요. 먹고 살아야지요? 먹고 살고 나라를 살려야지요? 밥 벌어먹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살아 가지고 나라를 살려야 돼요. 나라를 살리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세계를 살려야 돼요. 세계를 살리는 것이 귀하지 않아요. 하나님을 살려야 된다구요.

말씀의 내용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그 한이 개인으로부터 천상세계의 하나님까지 전부 다 걸려 가지고 갈 방향을 잡지 못하고 혼돈해서 신음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기 하나만 생각해서 먹고 살면 다 될 줄 알고 있지만, 그 꽁지가 얼마나…. 대가리는 하나님에게 붙어 있지만, 꽁지는 지옥의 탄식권 내에서 스러져 간 패들이 수억이라는 거예요. 그런 사람들이 신음하고 있는데 그것을 해방해야 할 책임이 통일교회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말만이 아니에요.

선생님 말씀이 여러분의 귀때기 듣기 좋으라고 한 말씀이 아니라구요. 생사지권을 해결하기 위한 방향을 설정한 말씀인데, 그것을 전부 다 처박아 놓은 거예요. 훈독회 안 했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이 귀한 말씀을 다 무시하고 천대하고 밟아치운 거예요. 2년 동안에 훈독회 안 했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그래, 훈독회 해서 손해났어요, 이익 났어요?「이익 났습니다.」이놈의 자식들! 말도 말라는 거예요. 그것을 내가 책임 추궁해야 되겠어요.

이게 무슨 본국이에요? 본국은 하나님이 임재해서 살 수 있는 나라인데, 이 나라가 그런 나라예요? 여러분 가정 중에 그럴 수 있는 가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 사람이나 돼요? 냄새 피우고 전부 다…. 뭐 뜻을 위해 살고 뭐 어떻다구? 그런 것을 내가 이제 대하지 않으려고 그래요. 이제는 내가 누구나 마음대로 대하기 싫어요. 자, 얼른 끝내라구.

「통반격파 활동은 3대 내용을 지니게 됐습니다. 그래서 훈독회를 해야 되고, 취미활동 봉사활동을 해서 사는 조직을 만들자 해서 훈독 조직을 해 나가고 있는 과정입니다.」

훈독회를 하는데 자기들 가정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에서 볼 때 별과 같이 빛나야 돼요, 별과 같이. 빛의 반사체가 아니에요. 발광체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말씀과 더불어 하나되어 그럴 수 있는 가정이 해방권을 이룰 수 있는 제4차 아담권 해방권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말의 뜻이나 다 알고 있는지…. 자, 얼른 하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