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만 하면 평화의 천국은 찾아오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교육만 하면 평화의 천국은 찾아오게 돼 있어

황선조, 기도하고! 어제도 지옥과 천국에 대한 얘기를 들었지요? 이 때 넘어갈 때 여러분이 천국이 어떻게 되느냐를 알고, 오늘 말씀한 내용도 천국에 대한 내용인데, 어떻게 된다는 모든 것을 다 들었으니 각별히 새해에는…. 이게 3001년이에요. 알겠어요? 2001년은 3000년의 출발이에요. 2000년하고 달라요.

3000년 시대에 넘어가서 3000년 되는 데는 뭐니뭐니 해도 문 선생이 말이에요, 이제부터 81세, 3000년서부터 3010년까지 지내면 모든 것이 다 끝나요. 그때까지 어떻게 가느냐 하는 과제가 남아 있어요. 그것은 여러분이 몰라요. 그 과제를 해야 할 책임이 있어요. 한국도 문제가 아니고, 아시아도 문제가 아니고, 세계가 문제가 아니에요. 평화의 천국이 지상에 찾아오게 하려는 거예요. 그것은 교육만 하면 다 끝납니다.

현재 선생님이 언론기관도 전부 다 만들어 놓고, 유 피 아이(UPI) 통신도 선생님이 샀어요. 앞으로 세계 육대주의 지도층들 후원회를 만들기 위한 조직을 편성해요. 거기서 한번 긁어대면 모든 세계의 위정자들 꼭대기에서부터 불이 붙게 생겼다구요. 방송국도 다 만들어 놨어요. 1천4백만의 기독교 상류층의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유선방송을 다 만들어 놨어요. 만반의 준비를 다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뉴스에 있어서는 미국의 7대 유명한 신문사들이 현재 전부 다 내 신세를 져야 할 자리에 들어와 있다구요. 워싱턴 타임스의 선생님이 ‘노(No)’ 하는데 자기들이 함부로 발표하면 뻬창코가 되게 돼 있어요. 그런 배후까지 탐색할 수 있는 세계적 조사원을 통해서 앞으로는 뭐냐 하면 세계의 흥신소까지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뭘 해먹은 녀석들인지 다 알아 가지고 사기꾼들이 국회에 가서 날뛰지 못해요.

이번에 국회도 공산당을 선전하고 감옥 들락날락한 사람이 많이 나와 있지요? 그거 조사하면 일주일도 안 가서 대번에 알아요. 그런 사람들을 내가 길러 주고 교육해야 할 책임이 있는데, 교육해 놓고 안 듣게 될 때는 아까 말한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