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중심존재가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천국의 중심존재가 되려면

미성년자들이 사랑의 행동을 하는 윤락이 벌어지지요? 나라도 못 막아요, 지금. 하나님도 막지 못했으니 우주는 그냥 깨져 나가게 되는 거예요. 그것을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브레이크 걸어 스톱시켜 가지고 수술을 할 수 있어야 되는데, 전부 다 알아야 수술하지요? 잘라 버리고 잇고…. 뼈가 부러지면 개 뼈라도 갖다 이으면 돼요. 소 뼈라도 갈아 가지고 이으면 붙는다구요. 그것을 알아야 수술하고 다 그러지, 몰라 가지고 어떻게 해요? 지상천국이 무엇이고, 천상천국이 무엇이고 다 알아야 돼요. 내가 요전에 낙원하고 지옥 철폐했다는 것을 안 믿었지요? 북반구와 땅 끝에 있는 남반구에 있는 브라질에서 그 일이 벌어지는 것을 보면 얼마나 신기하고 엄청난 일이에요?

‘문 총재가 낙원을 철폐하고 지옥을 철폐해? 예수님은 어디 가고? 전부 다 세계 모든 조상들은 어디 가고?’ 공중에 내깔레두는(내버려두는) 거예요. 내깔레두는 데는 줄을 달아 내깔레두는 거예요. 나일론 줄 있지요? 끊어지지 않는 것 말이에요. 큰 고기라도 0.5미리도, 10분의 1되는 밀리미터라도 잡을 수 있어요. 마찬가지예요. 나일론 줄로 달아 공중에 처넣었다가 멀리 간 놈, 가까운 놈들 전부 다 가눌 수 있다는 거예요. ‘야, 좀 기다려.’ 이래 가지고 ‘축복받기 위해서는 저 지옥 밑에 내려가 기다려. 내가 갈 때 축복해 주면 다 따라오라.’ 하는 거예요. 따라올 수 있는 길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그러니 세상에 거기 가면 죽는다고 하더라도 따라가는 거예요. 죽고자 하는 자는?「살고.」살겠다고 하는 녀석은?「죽는다.」죽는 거예요. 그 자리에 떨어져 가지고 돌아오지 않으면 죽게 되어 있지요. 가지 못하면 죽게 되니까 거기에 복귀 안 된 사람은 지옥 그냥 간다는 거예요. 지옥 자체가 지상지옥이라는 말이에요.

누군가? 무슨 동식이?「손동식입니다.」손이야? 왼손, 바른손?「바른손입니다.」지금까지 무슨 손 노릇했어?「시골에 문제가 있었습니다.」임자는 어디 꺼져 가지고 ‘그 녀석, 어디 안 보이나?’ 했다구. 배포가 좋아. 선생님 보면 어때? 선생님 봐도 기분이 좋아?「십년을 모셨는데 안 좋으면 되겠습니까?」아, 십년 모셨다고 다 좋은가? 통일교회 40년을 믿고 하나님 좋다고 하고 선생님 좋다고 하는데도 저나라에 가 가지고 선생님이 가는 데 못 가는 사람이 많을 텐데.「항상 부모님께 아침저녁으로 경배 드리고 기도 열심히 하고요….」

나 좋아하는 것은 좋지만, 우리 아들딸이 자기가 나 좋아하는 것보다도 더 좋아해야만 되는 거야. 여러분이 나를 좋아하는 것보다도 통일교회 교인들이 자기가 나를 좋아하는 것보다 더 좋아해야 천국의 중심존재가 되는 거야. 그것이 이론적이야. 거짓말이 아니라구. 앉으라구. 그래도 배포가 좋구만. 나 같으면 부끄럽고 다 그럴 텐데.

사람은 다 한다고 그래요. 360도인데 말이에요, 360도인데 여기 딱 중심과 횡적 기준이 연결되어야 돌아갈 길이 있지, 여기서는 돌아가지를 못해요. 여기서 못 돌아간다구요. 여기 가 가지고 이것을 중심삼고 기둥 잡고 저쪽으로 돌아가야 되는 거예요. 이쪽을 탕감해야 돼요. 재탕감해 여기까지 와 가지고 본래에 돌아가는 거예요. 이렇게는 못 돌아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번 통일교회에서 탈선해 나갔다 들어오기가 참 힘들어요. 통일교회 몇 배 저쪽으로 돌아가야 돼요. 거기는 어두운 세계라구요. 이쪽 밝은 데서 이렇게 못 간 것을 여기까지 돌아와 가지고 이것까지 다시 메워야 하는 거예요. 탕감이 어려운 거라구요. 창조보다 어렵다는 거예요. 재창조는 창조보다 어렵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