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참하나님의 날 경배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제34회 참하나님의 날 경배식

<기 도Ⅰ>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1년 3000년을 출발하는 첫해의 이 아침 원단을 맞이하여 제44회 참하나님의 날에 축하의 기념식을 거행하오니 일체 아버지의 사랑의 분위기로서 포용하시옵고, 거기에 사랑의 주체 되시는 천주부모를 모시고 만민 해원을 이루어 받은 축복가정들과 일체일심이 되시어서 하늘땅의 온 전체를 대표하여 주목하는 이 자리에서 이 식전을 봉헌하오니, 기쁘신 가운데서, 환희와 영광 된 승리를 찬양하는 이 자리에서 받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천군천사, 천천만 성도, 영계에 있는 모든 축복받은 조상들과 땅 위에 있는 축복받은 후손들이 일체가 되어 땅 위에 승리적 당신의 사랑의 주권을 정착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약을 할 수 있는 이 해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남기신 뜻 전체를 아버지, 정비하는 모든 과정에도 같이 협력하시어서 자녀들과 일체 되시어 승리의 권한으로 모든 전체를 온 천주에 중심 주권과 더불어 선포하시옵소서. 부모님의 이름으로 봉헌하나이다! 아멘!

<기 도Ⅱ>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2001년 3000년을 출발하는 첫 해의 원단을 맞이했습니다. 참하나님의 날을 중심삼은 제44회의 축하하는 기념의 날이 되옵니다.

참부모님이 이 땅 위에 설정되면서 하늘과 땅에 맺혀진 사탄 혈통을 인연삼은 모든 환경과 여건이 하나님의 뜻 앞에 배치되어, 하늘이 고독한 자리에서 사탄 앞에 모든 것을 넘겨주고 홀로 탕감의 역사를 거쳐 참부모의 기반을 중심삼고, 자리잡은 축복의 인연을 확대하여 4억3천만쌍을 넘는 모든 축복이 영계에서 이루어지고 지상에서 이루어져 일체적인 사랑의 분위기를 갖출 수 있는 시대를 맞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이제 개인적인 해방시대, 가정적인 해방,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하나님 자신까지도 해방된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자녀들이 일심일체가 되어, 당신의 창조이상 본연의 중심 자리인 사랑의 주권을 출발할 수 있는 해방된 승리적 아담가정, 아담문화의 출발을 봐야 할 것인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그것을 잃어버려 가지고 기나긴 역사시대를 거쳐오면서 성경을 중심삼은 6천년 탕감역사의 기간을 통하여 이제 7천년을 향하는 첫 출발의 날이 되옵니다.

그간 한 많은 역사시대를 홀로 참아오시면서 복귀의 한 날을, 소원성취의 그 한 날을 얼마나 얼마나 고대하셨는가를 저희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 날부터 지금까지 아담 한 자체를 재정비 재창조하기 위한 것이 6천년 세월이 걸렸고, 그 상대적인 해와를 대신한 어머니를 세우기 위해서도 그와 같은 수고의 탕감노정을 걸으셨습니다. 하늘을 대신하여 희생한 여성들을 해방시켜 어머니의 자리에 세워, 같이 하늘을 뒤로 두고 돌아왔던 것이 하늘을 앞으로 모실 수 있는 시대를 갖게 하여 천지부모의 승리권을 찾아 아버지 앞에 봉헌해 드릴 수 있는 역사시대를 갖기에 이제 40여년이 지났습니다.

그간 아버지, 외로운 통일교회의 창시자 문 아무개를 중심삼고 이를 보호하면서 키워 나가시기에 홀로 홀로 수고해 주신 아버지 앞에 오늘 이 날을 맞이하면서 감사드립니다.

44수, 하늘과 땅의 사위기대 뜻을 완결하여 이제 축복가정의 입적을 맞이한 놀라운 시대를 맞이하여서 ‘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입적 통일축복식’을 허락하시어서 하늘의 주권을 세우고, 하늘의 백성을 갖추고, 하늘의 땅을 갖춰 가지고, 하늘이 잃어버렸던 기준을 총탕감할 수 있는 시대권을 맞게 함으로 말미암아, 이와 같은 축복도 귀하지만 축복가정들이 입적할 수 있는 해방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아버지의 사랑을 상속받은 축복을 받은 가정들은 축복가정 가정 자체가 중심가정이 되어서, 아담 이후에 잃어버렸던 모든 역사적인 비운의 역사를 뒤엎고, 승리적 권한을 가지고 새로운 세계 3000년을 향하는 출발의 이 날서부터 중심가정으로서 당당하게 가정을 대신하고 종족을 대신하고 민족?국가?세계?천주를 대신하여, 하나님 앞에서도 손상이 없는 승리적 자녀의 영광과 명분을 주시어 입적을 하게 해주셨사옵니다. 참부모와 참부모의 차남 되는 흥진 군이 영계에 가서 이를 책임짐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축복받은 자들의 미비한 것까지도 탕감시켜 준 그 혜택 위에서 이와 같은 해방적 천주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이제 4?4수를 중심삼고는 16수이며, 16수를 중심삼고 사탄을 총탕감할 수 있는 해원성사의 하나의 매듭을 맺을 수 있는 시대를 맡게 하여 이 날을 경축할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옵니다. 영계에서 축복받은 모든 통일가의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축복가정과 지상의 그 후손의 축복가정이 일체가 되시어서, 해방된 참부모님의 심정권을 중심삼고 자녀가 일체가 되시어 심신일체 됨으로 말미암아 땅 위에 사랑의 주권국가와 주권세계, 주권세상을 확장 수립할 수 있는 기반이 각 가정이 된다는 결의와 더불어 하나님이 자주적인 입장에서 해방된 승리의 본연의 권한을 갖출 수 있는 천지의 대왕 마마로서 즉위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게 해주신 은사에 감사하옵니다.

지금까지 원한의 근거지로 있던 낙원과 지옥을 철폐하고 한 많은 역사시대의 슬픈 사탄 족속까지도 해방시켜, 이 땅 위에 참부모와 천지부모가 거동하는 데 일체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해방된 평면선상에서 종적인 기준을 개인적 중심, 종족?민족?국가… 8단계의 사랑의 주체가 되며 모델형을 갖춘 가정으로서 당당히 자기 가정을 중심삼은 자주적인 참부모의 권한을 상속받은 가정 위에 하늘이 전체?전반?전권?전능의 행사를 갖춰 군림하시어서, 사망의 세계였던 지옥 이상의 천상세계 전체를 주도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날을 기하여, 지금까지 지나간 역사시대는 하나의 밤 기간이었으나 오늘부터 3000년을 향하는 이 기간은 낮 기간이 되시어서 당신의 사랑의 마음을 갖고 거리낌이 없는 종횡의 자유권을 갖추어 천지 대주재의 사랑의 주권, 당신의 조국광복을 성취하기를 간절히 참부모의 이름으로 원하고 있나이다.

일심동체가 되시어서 우리 집, 우리 민족, 우리의 나라를 하나님과 더불어 지켜 나갈 수 있는 승리의 권한을 갖춘 하늘의 왕자 왕녀들을 대표한 축복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가정의 왕으로서 천지부모를 모시고, 나라의 왕으로서 천지부모를 모시고, 천주의 왕으로서 천지부모를 우리 가정으로부터 모시어 하늘과 직통하고 직행할 수 있는 고속도로가 부식(扶植)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과 몸으로써 거리낌없이 자주적인 권한을 갖고 행차 전진할 수 있게끔 만세에 태평성대를 이루시옵기를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선포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케이크 커팅과 만세삼창)

<말 씀> 제44회 참하나님의 날이라고 말한 것은 참부모가 출발한 축복에서부터 시작했기 때문이에요. 아시겠어요?「예.」그것을 기억해 두라구요. 땅이 중심이기 때문에, 참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모든 것이 연결되었기 때문에 44회로 말미암아 본연의 기지로 돌아가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모든 것, 하나님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이룰 것을 다시 결탁함으로 말미암아 44회로 말한 것을 아셔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복귀예요. (이어서 참자녀 분들과 음복(飮福)을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