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아기를 낳기 위해서는 완전히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아기를 낳기 위해서는 완전히 하나돼야

그러면 어떻게 해야 아들딸이 나오느냐? 남자의 마음이 있으면 남자의 마음에 맞는 것이 또 다른 남자예요, 또 다른 여자예요? 남자 남자끼리 결혼한다는 호모들의 집안에 아기가 나오지요? 레즈비언, 가짜 사랑을 중심삼고 육체의 정욕을 충만시키는 레즈비언 거기에서 아기가 나와요? 그렇게 행하는 패들은 요사스러운 패예요. 요사스러운 패는 방향도 없고 상하 고저도 없어 가지고 어디든지 서 있을 수 있는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 것들을 통해서 아들딸이 나와요, 안 나와요? ‘영원히 빌고 비나이다! 천지창조의 대 능력의 주재, 전능하신 아버지 입장에 있는 하나님이여, 우리가 남자 남자끼리 합해서 결혼하는데 아들딸을 낳게 해주소!’ 하는 게 미친 간나 자식이에요, 올바른 자식이에요? 미친 간나 자식이에요, 올바른 자식이에요?「미친 간나 자식입니다.」그것을 똑똑히 모르는 간나 자식들은 미친놈이에요, 올바른 놈이에요? 미친놈!

여러분 중에 혼자 살겠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거 미친 자식이에요, 망할 자식이에요. 망하지 말래도 망한다는 것입니다. 1대로 다 끝나는데 뭐, 망하지 말래도 망하지요.

남자 여자가 아기를 낳기 위해서는 둘이 하나되어야 돼요. 어떻게 하나돼야 되느냐? 영원히 하나돼 가지고 전능한 하나님,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그런 능력을 가진 하나님도 이걸 잡아떼려야 뗄 수 없어야 돼요. 하나님의 손이 늘어나면 늘어났지 하나된 이것이 떨어지지 않기를 하나님이 바랐겠어요, 안 바랐겠어요?

사길자! ‘죽을 사(死)’ 자! 눈뜨고 멍하고 있으니 ‘죽을 사(死)’ 자 사길자! 죽어서 좋아하는 간나는 지옥밖에 갈 수 없어요. 우리 부부가 하나돼 가지고 붙은 것을 하나님이 떼려다가 손이 부러졌다면, 하나님이 재판장이라면 무슨 벌을 주겠어요? 백 점짜리 벌을 주겠어요, 천 점짜리 벌을 주겠어요, 억만 점짜리 벌을 주겠어요?「벌을 안 줍니다.」벌을 안 주니까 반대를 말하는 거지, 이 녀석아. 앉아 가지고 무슨 승공연합 회장이라는 작자가 그런 얘기를 하고 있어?

억만 배의 상을 준다는 것은 상을 못 받는 사람은 누구도 그 앞에 가지 못한다는 말이 되는 거라구요. 억만 배 큰 상인데, 백 배 가지고 그 앞에 얼씬댈 수 있어요? 각도가 안 맞는 것입니다. 빛으로 말하면 새빨개 가지고 ‘아이고! 볼 수도 없고 만질 수도 없고 죽을 수도 없게 새빨개졌구만.’ 하는 거예요. 빨갛게 돼도 이렇게 되면 하나님이 찾아와서 주머니에 집어넣는다는 것입니다. 이런 말은 처음 듣지요?

하나님도 빨갱이가 필요하겠어요, 흰둥이만 필요하겠어요? 3대 원소 가운데 빨강이가 들어가 있어요, 안 들어가 있어요?「들어가 있습니다.」나보다 낫네! 그래, 빨강의 진짜 원소가 있을 때 하나님이 주머니에 집어넣겠어요, 안 넣겠어요? 난 안 넣는다, 안 넣어!

여러분은 어때요? 망해라, 이 쌍놈의 간나 자식들. 그것도 몰라? 이거 무엇에 써먹겠나? 학교에 가면 전부 다 밤이나 낮이나 굴러 떨어지는 낙제꽝인데 말이에요. 낙제한 미친 간나, 방향 감각이 없어 가지고 쓸모 없는 것을 가지고 뭘 해요? 가문을 망치고 나라를 망치는 것이지요. 그거 무용지물이에요, 유용지물이에요? 여기 모인 사람들이 유용지물이에요? 일본 간나, 한국 간나, 서양 간나들 다 왔구만.

남자 여자가 진짜 아들딸을 낳으려면 하나님까지도 뗄 수 없을 정도로 하나돼야 돼요. 하나님의 손이 부러지면 부러졌지, 떨어질 수 없는 부부가 아들딸을 낳았으면 하나님보다도 더 강한 아들딸이 나왔겠어요, 못한 아들딸이 나왔겠어요? 똑똑히 대답해 봐요.「더 강한 아들딸이 나왔겠습니다.」원리를 펴내기 위해 고생한 선생님인데, 희미한 말을 듣고는 구미가 동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