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완전히 하나돼 낳은 아들딸 앞에 하나님도 머리 숙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완전히 하나돼 낳은 아들딸 앞에 하나님도 머리 숙여

하나님도 손이 부러져도 떼지 못할 만큼 사랑으로 하나돼서 붙어 있는 부부 가운데서 하나님이 ‘야, 이거 진짜다!’ 박수하고 소리치면서 만세 할 수 있는 아들딸이 나오겠어요, ‘아이고, 낙심이야, 푸푸!’ 할 수 있는 아들딸이 나오겠어요? 옳소!「옳소!」‘옳소’ 하고는 뭐예요? (박수) 만세!「만세!」여러분이 그러면 좋겠지요?「예.」여러분이 그러면 좋겠지요?「예!」어째서? 만세의 해방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속에 들어가든지 하나님의 혈통적 정자 가운데 왕 정자로 들어오더라도 하나님이 부풀어져 가지고 춤을 춘다는 것입니다. ‘아하! 내가 그런 아버지가 한번 되고 싶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손 들려면 하나님을 바라보고 그래야지, 왜 땅을 바라보고 그래요? 손 들어 봐요! 저 동네는 뭘 모르누만. (웃음) 이 동네는 한국 사람, 저 동산은 일본 사람이에요. 왜 일본 사람이 이렇게 많이 왔어요? 살 수 있는 길이 여기밖에 없기 때문에 왔지요. 살기 위해서 왔다는 것입니다. 죽이겠다면 못 할 짓이 없어요. 그렇지요?

그러면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새빨간 빨갱이 같은, 그렇게 하나된, 원색 중에도 진원색과 같은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손이 부러지더라도 갈라놓지 못한 그 가운데서 사랑하여 아기 씨가 생겨나서 낳은 아들딸을 하나님이 볼 때 ‘야, 너 나한테 인사해!’ 하겠어요, 하나님이 인사하겠어요? 왜 이상하게 생각해요? 하나님의 힘으로도 못 했는데, 그 가운데서 나왔으니 하나님보다도 더 훌륭하겠어요, 훌륭 못 하겠어요?「훌륭합니다.」하나님도 그 앞에 가면 머리 숙여야 된다는 거예요. 절대적인 하나님이 머리 숙일 줄 알아요, 몰라요?「압니다.」아, 관두라구요! 머리 숙이면 결딴이 나요. 깨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에는 하나님도 머리 숙여야 됩니다. 충신 중의 충신 앞에는, 어디 가든지 나라를 구한 이런 충신이게 될 때는 왕도 머리를 숙여야 된다구요. 왕 자체는 충신의 힘을 의지해서 왕 노릇 할 때가 많아요. 그럴 때는 ‘너 때문에 왕이 되었다. 고맙다.’ 하는 것입니다. 고맙다고 이러면서 수염을 올려붙이나요? 수염이 단추에 끼여 가지고 수염을 뽑는 일도 생기는 거예요. 그런 가능성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나는 있다고 보는데 여러분은 없다고 보지요?「있다고 봅니다.」없다고 보잖아, 이 쌍것들아!「있습니다!」쌍것이라고 해서 나쁜 것이 아니에요. ‘쌍쌍이 되라!’ 그 말이에요.

오늘 여기에 왔던 사람들은 ‘아이구, 정월 초하루부터 공석에서 선생님은 욕하기 좋아하는 거야?’ 할지 모르지만, 무엇을 좋아하다 보니 욕을 잘 하느냐 하면 ‘쌍것!’ 할 때는 아무리 차 버려도, 아무리 밟더라도 변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똘똘똘 전체 형태를 갖춘 것을 좋아하는 선생님이니까, 쌍을 너무나 좋아하니까 ‘쌍것!’ 한다 이거예요. 그거 나쁜 거예요, 좋은 거예요? 곽정환!「좋은 것입니다.」24시간 내내 ‘이놈의 쌍것!’ 하면서 차 버리면 울겠어요, 좋겠어요?「좋겠습니다.」

맨 처음에는 노해도 세 번만 차면 웃음이 나오겠어요, 안 나오겠어요?「나오겠습니다.」웃음이 나와요. 그래, 욕이 나와 가지고 세 번만 깨뜨려 보고 차 버리면 잘 굴러 가지고 모양을 갖추게 될 때 이것이 재미난다 이거예요. 그래, 뒤로도 차고, 별의별 짓을 다 해도 잘 구른다는 거예요. 별의별 요사스러운 놀음이 벌어지기 때문에 기쁜 놀음이 무한히 연결되는 거예요. 욕 잘 먹는 자손은, 그 가문은 흥하느니라!「아멘!」

문 총재는 욕을 하는 데 세계에 없는 기록을 세우고 챔피언이 돼야 되겠어요. 어때요? 이 곽정환이도 차 버리고 말이에요. 우리 통일교회의 내로라하는 사람은 다 시험해 봤어요. 배통을 차고 이마를 차 버리면 선생님 왜 그러느냐고, 내가 뭘 잘못했느냐고 전부 다 그래요.

마이클 젠킨스는 어때? 너, 한국 말 모르지? 귀도 같고 다 같은데 왜 몰라? (웃음) 다르기 때문에 그렇다 이거예요. 딴 데서 태어났어요. 뒷동산 옆에서, 산 너머에서 태어났으니 모르지요. 해가 이쪽에서 뜨면 저쪽에는 그림자가 지는데 햇빛을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