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하나님과 연결되면 하나님의 모든 것을 대신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하나님과 연결되면 하나님의 모든 것을 대신할 수 있어

『……그 다음에 사랑의 마음으로 뭐 나와라 뭐 나와라 하면 쭉 나옵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하면 모든 것의 출동이 가능합니다. 영원히 눈을 뜨고 영원히 듣고 영원히 안 먹을 수 있는데, 밥 따위가…. 아 지금이 좋은데 밥 먹으라고 해서 먹겠어요? 밥 먹으라고 하면 먹을래요? 나는 안 먹는다구요.

옷을 입어도 내가 마음대로 옷을 입을 수 있다구요. ‘오늘 아침에는 전부 다 황금 옷을 입어라! 자, 다이아몬드 몇 캐럿짜리를 끼어라! 영국의 왕녀는 오직 517캐럿을 가지고 있지만, 그 이상 되는 1만 7천 캐럿짜리를 끼어라!’ 하면 싹 그런 것을 다 갖출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만들 수 있어요. 그렇게 볼 때 레버런 문은 망상가라구요. 그러나 가능한 이론권 내에서 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가 봐요, 영계가 그런가 안 그런가. 사랑의 능동적인 힘으로 무한한 하나님과 관계가 딱 연결되면 하나님이 하는 모든 것을 대신할 수 있어요. 사랑이 그렇게 위대한 거라구요. 사랑하는 여자가 남자를 완전히 점령할 수 있잖아요? 마찬가지예요.

그래, 유종관도 가고 싶어? 마음 준비가 되어 있어? 내가 무엇이든지 마음을 맞출 수 있어야 돼요. 무엇이든지 마음을 맞출 수 있어야 무엇이든지 마음을 맞춰라 할 수 있는 거예요. 무엇이든지 할 수 있어야 무엇이 되라고 할 수 있는 거라구요.

유광렬!「예.」무엇이든지 할 수 있어?「어떻게 할 수 있겠습니까?」(웃으심) 자기에게 조금 있는 그것밖에 안 돼요. 무한히 할 수 있어야 돼요. 우리 인간의 욕망이 얼마나 무한해요? 크면 더 큰 것을, 높으면 더 높은 것을 타고 더 올라가고 싶은 거예요. 그 세계에 관계되어 있는 모든 전부는 사랑 가운데 관계되어 있으니만큼 사랑에 관계되어 있는 것은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거예요. 컴퓨터에 들어가 있는 모든 프로그램은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지요? 천년 전에나 천년 후에나 말이에요.

이 원고 같은 것도 컴퓨터에 한번 집어넣으면 몇만 권도 찍어낼 수 있다구요. 한번 집어넣으면 없어지는 것이 아니에요. 인간이 저런 세계에 가면…. 이것을 컴퓨터로 빼냈지요?「예.」손으로 쓰지 않고? (웃으심) 하나님이 그렇게 프로그램을 집어넣었으니 우리는 그 사랑의 키(key)만 가지면 다 나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