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위한 40일은 심각한 기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위한 40일은 심각한 기간

타락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잘못하면 혈대를 중심하고 일족이 망하고, 영원한 혈대가 막혀 버려요. 그것을 누가 풀 거예요? 자기 조상도 못 풀어요. 아담이 한 것은 아담이 풀어야 돼요. 그것을 풀기 전에는 막혀 버리고, 후손들도 전부 다 막혀 버리는 거예요. 선생님이 1960년에 참부모로서 성혼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가 지옥 밑창에서 하나님 가까이에 올라왔다는 상헌 씨의 증언이 있지요? 그런 거예요.

내가 지금 준비하고 있는…. 오늘이 며칠이에요? 4일지요?「4일입니다.」4일이니까 이제 9일이 남았구만. 내가 하나님의 즉위식을 해줘야 돼요. 인간이 그런 일을 생각한다는 자체가 얼마나 불경스러운 거예요? 얼마나 죄를 지었어요? 그 자리가 무서워요. 좋은 것이 아니에요. 그 식이 무서운 거예요. 온 천주가 바라보는데, 지상의 책임자로서 그 자리에, 사방에 그림자를 남겨 놓고 그 일을 할 수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감옥에 들어가 있는 것이 도리어 편안하지요.

이 40일 기간이라는 것은 참 심각한 거예요. 과거를 반성해야 되고, 과거에 가르친 내용 중에 잘못된 것이 있으면 그것을 다 메워야 돼요. 내가 안 메워 주더라도 하나님이 메워 줘야 돼요. 그러지 않고는 그 자리에 못 나가는 거예요.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때요? 지금까지 살던 습관 그냥 그대로 그 자리에 참석하려고 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겠어요? 자기들로 말미암아 하늘땅에 그림자가 생기는 거예요.

선문대 총장은 공자님의 진짜 부인이야?「예.」처녀가 약혼해서 시집가는 그 날을 위해서 수를 놓고 고생하게 된다면 어머니 아버지는 조금이라도 마음에 거슬리는 것이 있으면 훈시하고 싶은 거예요. 온갖 정성을 다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야 돼요.

아이구야, 그런 얘기를 하다가는 심각하게 되기 때문에 그만두어야겠네. 여덟 시가 되어 온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을 알겠어요?「예.」죽고자 하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 그러니 죽여라! 나는 죽고자 해서 죽여 가지고, 하나되기 위해서 하나를 죽여 가지고 하나님이 원수 된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할 것이 내 책임이에요. 말이 딱 맞지요?「예.」그 이상 길이 없잖아요? 더구나 책임자들은 문제가 커요. 걸리면 전체가, 햇빛에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거예요. 그림자가 진해져서 구름세계가 되면 밤과 같이 돼요. 하나님이 떠나는 것이 밤이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