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조합을 만들어 노동조합문제를 해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주인조합을 만들어 노동조합문제를 해결해야

그래, 노동조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주인 노동조합을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익이 나는 것은 한 3년 너희들끼리 나눠 먹으라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안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요즘에는 주인이 주주라구요. 주주가 노동조합을 세우는 거지요. 이래 가지고 노동자 유니언(union;노동조합)과 주인 유니온 해서 합하는 거예요. 같은 수라도 좋아요.

이래서 ‘생활 기준을 높이고 또 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우리가 생산력을 높여야 된다. 1?4분기, 2?4분기, 3?4분기, 4?4분기가 이렇기 때문에 여기에 있는 힘을 다해야 되기 때문에 8시간 노동하는 것은 각자의 임무다! 일하지 않는 사람은 먹지 못한다!’ 하는 거예요. 월급 못 받는다 이거예요. 이놈의 유니온 자식들! 일하지 않는 도적놈의 새끼들이 많다는 거예요.

이래 놓고 이익 나는 것을 주인에게 하나도 안 주고 한 3년 동안 너희들이 다 나눠 가져라 이거예요. 그렇게 분배해 주는 거예요. 이익이 몇억이 났으면 몇억을 분배해 주는데, 노동자 유니온과 주인 유니온을 같은 비율로 나눠 주는 거예요. 불평할 도리가 없어요. 이걸 계속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안 하게 되면 종교 유니언을 만들자는 거예요. 통일교회 유니언을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월급에서 30퍼센트를 다운시키는 거예요. 깎는 거예요. 왜? 전체가 살기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종교 유니온, 통일교인들은 월급의 30퍼센트를 납세하는 거예요. 낮추라고 하면 듣겠어요, 안 듣겠어요? 이밥 먹던 사람들이 보리밥을 먹으라고 하면 먹겠어요, 안 먹겠어요? 보리밥 먹던 사람은 조밥 먹으라는 거예요. 보리밥도 감사히 먹으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아들딸들이 학교 못 다닌 사람들을 위해서 학교를 세우고, 그 후손들에게 장학금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여기에 입을 열어서 반대하면 아가리를 째 버리고 혀를 뽑아 버리는 거예요. 1월이 지나 가지고 말하기 시작한다구요. 알겠어요? 미국에서 먼저 말했나? 말한 것을 심각하게 들었어요? 선생님이 옛날부터 생각한 거예요.

미국에 도움을 주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미국과 유엔이 여기에 동조해서 공산주의를 넘어가야 돼요. 민주세계가 유니온을 해체할 방법이 없어요. 이렇게 하면 간단해요. 알겠어요? 주주 유니언을 만들고, 그 다음에는? 종교권이 75퍼센트예요. 미국 자체가 그런 의미에서 기독교문화권을 통일해라, 교파 종파를 격파해라 이거예요. 왜? 종교 유니언을 세우기 위해서. 그래서 공산주의를 소화하는 거예요. 이론적으로 맞는 말이에요. 부시 대통령을 내가 만나면 머리에 쏙쏙 들어가게끔 교육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