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람은 미국 중국 소련 한국 사람하고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일본 사람은 미국 중국 소련 한국 사람하고 결혼해야

여러분은 결혼했지요?「예.」이제 금년서부터 내가 결혼해 주는 것은 원수 나라 사람끼리 해주는 거예요. 한국 사람은 일본 사람하고 해주는 거예요. 일본 사람은 미국 사람, 그 다음에는 중국 사람, 소련 사람, 한국 사람하고 결혼해야 돼요. 일본 여자는 동서남북의 4개국에 시집가야 돼요. 아들딸들이 나눠 가야 되는 거예요. 2차대전 손해배상을 청구할 때 4개국의 보호권 내에 있었던 거와 마찬가지로 4개국 원수의 나라에 몸이 팔려가야 할 텐데 안 갔기 때문에, 사랑을 할 수 있는 자리에서 갚아 줘야 된다는 거예요.

2차대전 손해배상을 하면 나라가 다 날아가는 거예요. 일본의 여자하고 아기들은 동서남북으로 흩어져서 별을 보나 달을 보나 만물을 보나 눈물로 지새우며 보낼 것인데, 선생님이 해와국가로 택해 가지고 영국을 중심삼은 앵글로색슨 문화권의 복이 흘러 내려와서 잘 살고 있는 거예요. 그런데 자기 재산인 줄 알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일본 정부가 그래요. 내가 유엔에 가니까 ‘아이구, 통일교회가 언제 유엔에까지 기반을 닦았나? 아이구, 꼭대기 사람부터 교육이 끝났어? 아이구!’ 한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아무리 푸른 잎이 남았더라도 가을에 북풍이 불어오고 서리가 내리고 눈이 내리면 그 잎사귀 하나 붙어 있을 수 있어요? 떨어지게 되어 있지요. 떨어지면 거름도 못 돼요. 미리 떨어졌으면 거름이나 하지요. 그런 것을 알고 살아 오는 선생님이라구요. 알겠어요?「예.」

여러분과 같이 오관이 있어 가지고 세상을 감정 못 하고 사는 사람이 아니에요. 요즘에 인공위성을 중심삼아 가지고 디시(DC;데이터 통신)를 통해 어두운 세계에 전파를 나눠 주는 거와 마찬가지로 세상을 맑히기 위한 놀음을 하고 있어요. 영계의 모르는 사실을 가지고 그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을 누가 알아요?

전파가 왔다갔다하는 것을 알아요, 몰라요? 여기에 수백 수천의 전파가 교차되고 있다는 걸 알아요, 몰라요? 모르지요? 알아요, 몰라요?「모릅니다.」여러분은 모르잖아요? 선생님은 어떨 것 같아요? 알 것 같아요, 모를 것 같아요?

그것을 알면 복잡하기 때문에 알려고 하지 않아요. 다 닫아 버려요. 필요하면 여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것이 어디의 방송이라는 것, 그런 것을 전부 다 분석해야 돼요. 영계에 가면 일주일이면 만국 만민을 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