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조직은 3단계로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모든 조직은 3단계로 해야

사탄까지도, 누시엘까지도 굴복시켰어요, 못 시켰어요?「굴복시켰습니다.」누시엘이 항복한 날이 며칠이에요? 여기 누구야? 여자 반장이 누구야? 여기 들어온 여자의 책임자가 누구야? 남자 반장도 있고, 여자 반장도 있을 텐데 누구야? 여기 수련 책임자가 누구야?「접니다.」여자 책임자, 반장은 누구야?「여자 책임자는 세우지 않았습니다.」이놈의 자식! 마음대로 할 수 있잖아? 조직을 무시해 가지고 세계를 어떻게 구해?

너 누구야? 2세야?「예, 그렇습니다.」너 위에는 누구 책임자 없나?「각 조마다 조장이 있습니다.」네가 책임자야?「예.」여기 수련소는 누가 관계하고 있나?「제가 관리하고 있습니다.」조직을 그렇게 하고 있어? 반이 열 반이면 총회장이 있어야 돼.「저 학생이 학생장이고 열 명 당 한 명씩 조장이 있습니다.」아, 전체 조장이 있어야지. 여자 조장이 어디 있어? 그 조장이 잘못하면 별의별 놀음을 할 것 아니야? 3단계 조직 아니야, 소생?장성?완성?「예, 여자 반장을 선출하겠습니다.」이제야? 일을 그렇게 하고 있어.

얼굴도 세 단계 아니에요? 귀도 3단계예요. 손마디도 3단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중고등학교에 다닌다면 대학교에서 대학원까지 관계를 맺어야 앞으로 출세해요. 선배를 높일 줄 알고 말이에요. 안 그래요? 그렇지 않으면 자기 혼자 날라리 패가 되어 가지고 전부 다 꺾여 버려요. 체제를 갖고 훈련도 하고 그래야 된다구요.

여기 반장들 손 들어요. 조장들이야? 아니, 여자들! 여자 조장은 없잖아? 없나? 없어?「예.」없다는데? 이놈의 자식들! 제멋대로 해, 제멋대로. 군대 이상 훈련해야 될 텐데.

너, 누시엘이 굴복한 날짜가 며칠이야? 누시엘이 하나님과 참부모한테 항복한 날이 언제야? 모르나?「예, 잘 모르겠습니다.」이놈의 자식! 여기를 곽정환이 총책임을 졌나? 넌 언제야?「6월 13일입니다.」뭣이? 윤정로!「예, 1999년 3월 12일입니다.」잘들 하고 있구만. 13일이야? 곽정환!「예, 3월 21일입니다.」언제야?「1999년 3월 21일입니다.」21일이야, 22일이야?「21일입니다.」오늘 날도, 내일 날도 잊어버릴 거야, 이놈의 자식들! 그 따위 것들이 책임자를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