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철폐 후에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국경철폐 후에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해야

무슨 주의라구요?「천주주의입니다.」천주주의자예요? 천주주의자는 세계까지 제물 삼아야 돼요. 자기 소유라도 그것을 미련 없이 깨끗이 다 바치고, 그 다음에는 제단까지 필요 없다구요. 제단까지 같이 번제, 불살라 버려야 된다구요. 그래, 자기 소유는 없는 거예요. 제사장 노릇을 깨끗이 해야 돌아서게 될 때 지금까지 제사 드린 승리의 실적이 돌아서는 그 뒤에 달리는 거예요. 하늘이 준비한다는 거예요.

결혼 안 한 사람, 손 들어 봐라. 여러분은 앞으로 결혼할 때는 ―표제가 그래요.― 원수의 자식들과 결혼해야 돼요. 박씨가 원수면 박씨의 아들딸하고 결혼해야 되고, 일본이 원수면 일본 나라 남편하고 결혼해야 되고, 미국이 원수면 미국 나라 남자하고 결혼해야 돼요. 자기 나라 사람끼리 결혼해서는 평화의 기틀을 이룰 수 없어요. 평화의 기준은 합해야 될 텐데 밑창이 연결 안 된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평화를 이루기 위해서 국경철폐를 하면 그 후에 뭘 어떻게 할 것이냐? 그 다음에 과제는 국경철폐를 한 두 나라가 원수니까 원수 나라의 두 아들딸을 원수들이 합해 가지고 결혼시켜야 돼요. 사연이 그렇게 돼 있어요.

결혼 안 시킬 수 없는 내용을 알았어요. 알고 그 아들딸이 부모가 반대하더라도 결혼했다 할 때는 할 수 없이 자기들이 같이 사는 이상 원수가, 장인 장모하고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인데 못 살기를 바라고 깨지길 바라는데도 불구하고 그럴 수 없는 천리의 뜻을, 문 총재와 합했다는 것을 알게 될 때 그들이 잘살라고 축복해 줄 수 있는 노력이 있어야만 그들 원수가 하나되는 거예요.

원수가 어머니 아버지예요. 아담 해와, 어머니 아버지가 잘못했지요? 아들딸을 싸움패로 만든 것이 누구냐 하면, 어머니하고 아들딸이에요. 그러니 원수 국경을 철폐해 가지고 어머니와 아들딸이 원수인데도 불구하고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의 부자지인연 이상의 기준, 타락한 세계 이상이 되지 않고는 천국에 접붙여 가지고 평화의 자리에 옮겨 심을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머리가 나쁜 녀석들은 모르겠구만. 선생님이 암만 나이가 많아도 말을 틀리게 안 해요. 녹음한 것을 듣게 되면 틀림없이 알 거라구요.

그러니까 지상지옥 세계가 해방된다는 것은 이론적이에요. 알겠어요?「예.」거기에 얼마나 멀리 떨어졌어요? 하나님이 초등학교 학생,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중심삼고 그 사연을 얘기하기에는 너무나 먼 자리에 있기 때문에 얘기를 못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자리에서는 얘기를 못 하고 나오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