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고를 통해 교육해서 청소년과 가정파탄 문제를 해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왕고를 통해 교육해서 청소년과 가정파탄 문제를 해결해야

이제 유엔에 대해서도 내가 더블유 부시를 만나면 아예 조일 거라구요. 내 말 들어야지 별수 있나? 자기가 알 게 뭐 있어요? 이래 놓으면 유엔의 사무총장을…. 어제 곽정환이 얘기 안 했지요? 사무총장이 얼마나 중요한 자리인지 몰라요. 그 사무총장을 만든다는 거예요. 원래는 한국 사람으로 만들려고 했는데, 의장이 한국 사람이 둘 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유엔이 도망가지 못하게 왕고(WANGO;세계엔지오연합)를 만들어 가지고…. 전세계에 엔지오(NGO;비정부기구) 단체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한 나라에 뭐 3천 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데는 말이에요. 그러니 수만 개가 있는 단체들의 총회를 결성해서 우리 초종교초국가연합을 중심삼고 활용하는 거예요. 왕고가 초유엔이에요. 그래, 세계평화여성연합을 비롯해 4대 단체의 이름을 가지고 이번에 교육했다구요.

그러니까 왕고가 가는 데는, 초종교초국가연합이, 세계평화여성연합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가는 데는 반대할 세계가 없게 됐다는 거예요. 그런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데, 임자네들은 알지 못하고 잠만 자고 세상 생각만 했을 것 아니에요? 그것이 12월 전까지 끝난 거예요. 남은 20여 개 나라는 있으나 없으나 마찬가지예요. 160개 국가 이상 다 넘어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런 막을 쳤기 때문에 그걸 부정할 수 없어요. 총회를 통해서 교육한다는 거예요. 그 교육이 뭐냐? 세계의 제일 문제가 뭐냐? 국가도 못 하고 미국 나라도 거기에 같이 썩어 가는 입장에 선 것이 뭐냐?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 그리고 에이즈 병이에요. 음란 병이에요.

이걸 어떻게 청산해야 되느냐? 그건 아무리 봐도 평화의 길을 망치는 직단거리라는 거예요. 이건 악마의 교량이라고 보기 때문에 이걸 끊고 정비해야 되는데, 그걸 할 수 있는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어요. 20세기 말기에 있어서 세계적 평화의 선봉자는 문총재라는 것이 세계적으로 다 알려져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 교육이 문제예요. 한국만 해도 그렇잖아요? 순결교육! 그걸 세계화시켜야 돼요, 이제는. 그것이 세계화되어야 돼요. 순결문제와 가정 파탄의 가정문제와 에이즈문제를 해결해야 돼요. 아프리카 같은 데는 에이즈로 20년 이내에 다 멸종된다고 보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가 얼마나 피해를 보겠어요? 그러니까 이제 순결을 반대한다면 다 망해라 이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그런 사람들은 혼음하고 프리 섹스하고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그게 취미예요? 여자 남자가 사랑하는 것이 취미예요? 건국의 터전을 닦기 위한 것이고, 세계 해방, 하나님을 해방하는 승리의 패권을 닦기 위한 거예요. 그게 무슨 취미예요? 그놈의 간나 자식들은 다 에이즈에 걸려 가지고 악마의 구덩이에 썩어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이렇게 보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