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을 맑히지 않으면 천국과는 관계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맑히지 않으면 천국과는 관계없어

여자들이 뉴욕 맨해튼 번화가에 가서 옷을 잘 걸쳐 입고 걸을 때에 팔을 벌리고 ‘이놈의 팔아, 타락의 핏줄이 너를 움직이고 있지? 이놈의 다리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거기서 돈을 들여 가지고 무엇을 입고, 무엇으로 메이크업했어, 이놈의 간나야!’ 복면을 하고 집에 들어온 강도가 도리어 낫지, 이렇게 해 놓고 세상을 요란시켜 가지고, 유혹해 가지고 잡아먹겠다는 여우들이 됐다는 사실을 용서할 수 있어요?

여기 미국 여자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요? 미국 제비 패들, 카바레에서 춤추는 제비 패들! 더 나쁜 피를 섞는다는 거예요. 이건 뭐 여과장치를 암만 하더라도 근본이 맑아질 수 있는 소질이 없으니 영원히 더러운 물이 된다구요.

젊은 남자 놈들이 말이에요, 여자의 손목을 붙들고 사랑하자고 할 때, 그 손이 무슨 손이에요? 천사장의 손보다 더 무서운 거예요, 그거. 수천의 죄악의 뿌리를 심을 수 있는 손이라는 거예요.

사탄은 하나님이 들어온 것을 알고 앉아 있다는 것을 알아요? 지금 그걸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얼마나 더 악해요? 두려운 사실이에요.

핏줄 해봐요. 핏줄!「핏줄!」*항상 핏줄을 어떻게 맑힐 수 있을 것인가를 생각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지 않고는 천국과 관계없어요. 하나님과 관계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목을 잘라서라도 접붙여야 돼요. 무엇이든지 전부 다, 섹슈얼 오건이든 뭐든, 눈까지 다 빼 가지고 접붙여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메시아라는 것은 뭐냐? 메시아라는 것은 손을 자르고 전부 잘라서 접붙여 가지고, 팔 하나 떼고 다리 하나 떼고 몸뚱이 하나 떼내 가지고 역사적으로 승리했다는 그 간판을 붙인 모델형으로 나타난 거예요. 수많은 와일드 올리브 트리(돌감람나무)를 잘라 가지고 한꺼번에 못 하게 돼 있다구요. 타락한 이후 4천년 만에 비로소 하나 연결되어 다시 때우고 때우고 때워 가지고 나타난 것입니다.

그러려면 그게 완전히 죽인 가운데에서 뭐라고 할까, 혼미상태에 들어가 가지고 식물인간 같은 과정을 거쳐서 다시 부활되어 태어나더라도 사탄의 혈통을 벗어날 수 없는 것이 인간의 핏줄인데, 핏줄을 맑힐 수 없는 것인데, 얼마나 지독한 내용의 어려움이 있었겠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정 하나 찾기에 수천만 년이 걸렸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