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반대하는 것은 천국 가게 하는 방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세상이 반대하는 것은 천국 가게 하는 방편

여러분이 생각해 보라구요. 세상에, 사람이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해줘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어요? 그 식이 사실이라면 종교세계도 끝나고, 정치세계도 끝나고, 유엔도 다 끝난 거예요. 다 끝난 거라구요. 내가 뭐 부탁할 필요도 없어요.

지금까지 인간이 잘못한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한다고 해서 몇천만년 걸렸지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순식간에 세계를 요리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라디오 방송을 해 가지고 미국 대통령 되는 사람마다 영계에 데려간다, 7대를 데려간다고 하면 미국 국민이 믿겠어요, 안 믿겠어요? 절대적이에요! 전혀 문제없어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내가 지금까지 세상을 구하려고 죄인까지 용서해 가지고 살인마하고 성인을 같이 축복을 다 해주었어요. 나라까지도 용서해 주고, 지옥과 낙원까지 해방했는데, 지상 나라까지도 해방하겠다는 얘기 아니에요?

여러분은 히틀러가 나쁘다고 하지만 히틀러 같은 욕심을 다 갖고 있어요. 갖고 있어요, 안 갖고 있어요? 자기한테 피해를 입히고 못살게 하면 다 잡아 죽이고 싶은 마음이 있다구요. 없어요, 있어요? ‘통일교회를 못 살게 반대하는 저 할아버지 할머니 죽으면 좋겠다.’ 이렇게 생각할 때가 있어요, 없어요? 죽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한 사람을 죽인 것이나 천 사람을 죽인 것이나 마찬가지지요.

도리어 이렇게 보는 거예요. 히틀러가 기독교 믿는 사람들을 잡아 죽였기 때문에 그 죽은 사람들은 천국 간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옥 가겠어요, 천국 가겠어요?「천국 가겠습니다.」정말이에요? 학살당한 기독교인하고 유대교인들은 하나님의 보호권에 갔다는 것은 틀림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천국 갈 수 있는 수를 불려 주었어요, 마이너스 시켰어요? 그냥 뒀으면 천국 갈 사람이 어디에 있나요?

그러면 내가 통일교회 교인들을 히틀러 모양으로 모가지를 치고 살인마같이 그렇게 행동한다면 통일교회를 믿는 사람이 없어지겠어요, 더 많아지고 더 간절하겠어요?

천국을 확실히 알아요, 천국. 천국 가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있는 사람이 죽는 것을 무서워해요? 우리는 장례식을 뭐라고 그래요? 승화식이라고 해요, 승화식. 승화가 뭐예요? 세상에! 죽음을 대해 가지고 글로리어스 세션(glorious session; 승화)이라는 그런 말이 어디에 있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 사람들은 미친 사람들이라고 한다구요. 여러분은 미친 사람들이에요, 미친 사람들. 사탄세계에서는 통일교인들을 미친 사람들로 보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여러분보고 지옥 간다고 한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은? 그들은 가만 내버려둬도 지옥 가는 거예요, 그건. 천국 갈 사람을 지옥까지 끌어내리려니 얼마나 고생이 많아요? 그것이 반대하는 거예요. 그 반대하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을 천국 가라고 하는 거예요. 네임밸류가 다 다르니까.

통일교회 젊은 사람들, 데모할 줄 알아요, 몰라요? 여기 있는 미국 사람들이 열렬히 ‘레버런 문, 고 백 홈!’ 해보라구요. ‘양키 고 홈!’ 하던 것처럼 ‘레버런 문, 고 백 코리아!’ 하고 데모하라구요. 그러면 여기 있겠어요, 고향으로 돌아가겠어요? 30년 수고해 가지고 5천 명도 못 되는 미국을 대해 가지고 무슨 소망을 가지고 그렇게 하겠어요? 도리어 미국의 여러분이 반대하게 되면 일년에 그 몇십 배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 미국 사람들하고 한국 사람들을 보게 되면 누가 더 천국 가까운 자리에 있다고 봐요?「한국 사람입니다.」너는 미국 사람이 아니지?「이탈리아 사람입니다.」(웃음) 이탈리아 사람은 이방 사람이라구, 이방 사람.「천국 사람입니다, 아버님.」(웃으심)

그렇기 때문에 반대하는 게 나쁜 것이 아니에요. 나는 반대 받는 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