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즉위식을 위주로 한 생활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왕권 즉위식을 위주로 한 생활을 해야

선생님이 왕권 즉위식을 다 상속해 줄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해놓았어요, 안 해놓았어요?「해놓았습니다」주동문!「예.」선생님이 미친 사람이 아니야. 이것을 하기 위해서 얼마나…. 4차 아담권 심정권 환원식으로부터 천주 통일식으로부터 전부 다 하지 않았어? 황선조한테 얘기하라구. 지금까지 왕권 즉위식을 위해서 준비해 나오던 선포 내용이라든가 왕권 즉위식이 필요했다는 내용을 해설 겸 해 가지고 빨리 책을 만들라고 해. 본부에 다 자료가 있으니까.「예.」

지금까지 가르쳐 주던 것을 여러분이 다 들어 가지고 ‘그것 한 번 듣고 두 번 들었는데 또 하는구만!’ 이렇게 습관이 되어 버렸어요. 자기 입장에서 생각해요. 왕권 즉위식을 상속받은 자리에서 그렇게 한 것이 아니고 상속받지 못했는데 더럽혀졌으니 상속해 줄 수 없는 입장에 있다는 거지요. 알겠어요?

지난 1월 13일 이후에 우리의 생활은 왕권 즉위식을 위주로 한 생활을 해야 돼요. 선생님의 기도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옛날에 기도하던 것을 다 치워 버렸어요. 옛날에는 만국 해방과 60억 인류를 해방해 주고 지상?천상세계에 축복을 해주어야 된다고 했는데,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내가 책임을 다 했다구요.

여기에 와서 50개 주를 대표해서 뉴욕의 결실로서 흑인백인연합대회를 했다구요. 그 자리에서 비로소 왕권 즉위식을 선포한 거예요. 할렘가 맨 밑창에 가서 선포한 거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러셨습니다.」그 다음에는 미국 꼭대기에 가서 선포했어요, 안 했어요?「선포하셨습니다.」주동문, 이번 워싱턴 대회가 성공적이었다고?「모두들 그렇게 얘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