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즉위식을 상속받으려면 부모님의 방향에 맞춰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왕권 즉위식을 상속받으려면 부모님의 방향에 맞춰 살아야

선생님의 지금 기도는 뭐냐? 하나님을 자극 주어야 될 것 아니에요? ‘당신이 왕권 즉위식을 했는데 왜 행차를 못 합니까? 미국 국회를 움직였고, 유엔을 움직이고 있는데, 50개 주를 움직이고 있는데, 하소!’ 그거예요. 그게 이번에 50개 주 역사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들도 모르고 뭐에 씌어 가지고 움직이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 책임을 다 한 거예요. 왕권 즉위식만 해서 기독교 목사들하고 그 다음에는 정치하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거예요.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니 무엇이니 중심삼고 교육 다 하지 않았어요? 나라와 정치하는 사람이 원수로 싸웠었는데 교회에서 쳐 버리면 지옥 가는 거예요.

아까 정치하는 사람들의 말을 믿을 수 없다고 주동문도 얘기했지만, 그래도 목사는 좀 믿어야 돼요. 목사 앞에 절대복종하면 부모님이 위에서 용서해 줘 가지고 같이 데려가겠다는 거예요. 혼자는 못 가요. 아벨 혼자 못 간다구요.

몸 마음이 쌍쌍으로 되어 있어요.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않으면 천국 못 가요. 절대 요건이에요. 부처끼리 하나 못 되면 안 돼요. 부모하고 자식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돼요. 모델이 되어 그것을 공식화시켜야 대량생산, 매스 프로덕션(massproduction)이 가능한 거예요. 알겠어요?「예.」

상속받았어요, 받으려고 해요?「받으려고 합니다.」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이에요. 선생님이 상속받게끔 해주지는 못해요. 그것은 자기 일이에요. 그러려면 선생님의 방향에 맞춰 가지고 살아야 돼요. 이것이 절대 하나의 표준이 되니만큼 자기 칸셉이 들어갈 수 없어요. 내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절대 왕권을 중심삼고 움직일 수 있는 데서만이 상속이 가능하지요.

3대를 거쳐야 돼요, 3대. 알겠어요? 복중시대?지상시대?공중시대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예요. 그래서 하나님은 빛이라고 말하는 거예요. 빛이 사랑이라 하면, 공기는 생명이에요. 이것은 뭐냐 하면 만물이에요. 이 두 가지를 먹어야 돼요. 공기를 먹고 물질을 먹어야 사는 것 아니에요? 그래 가지고 영계의 관을 가지고 가면 천국 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선생님의 책임이 남았어요, 다 했어요?「다 하셨습니다.」그러면 여러분이 어디로 갈지 다 알지요?「예.」무슨 책임을 졌든 그 분야의 최고 자리에 가야 된다구요. 내가 영계에 가면 지금까지 책임졌던 사람은 세계 정상에 갈 때까지는 자기들 의무로서 책임지고 틀림없이 그 길을 가겠다고 생각해야, 상속 과정에서 상속이 다 못 되더라도 자리를 지켜 나가는 거예요. 그러니 최후에 총생축헌납식을 국가를 중심삼고 여러분이 합심해서 해야만 나라가 찾아지는 거예요. 그것은 알지요?「예.」

선생님은 개인시대부터 총생축헌납이에요. 가정시대에는 자기 아들딸, 월사금, 밥, 살림살이를 생각도 안 했어요. 그래도 굶어죽지 않아요. 하늘이 보호하게 되어 있지요. 본연의 세계는 먹고 살고 인간의 욕망을 이룰 수 있는 것이 다 되어 있기 때문에, 지상?천상의 이상을 보충시킬 수 있는 축복은 언제나 따라오게 마련이에요.